배스킨라빈스, 5월 '31데이' 사전예약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가정의 달을 더욱 풍성하고 달콤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5월 '31데이'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를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31데이' 행사와 함께 사전예약과 증정 쿠폰 등 다채로운 혜택을 더해 5월 '31데이'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를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31데이' 행사와 함께 사전예약과 증정 쿠폰 등 다채로운 혜택을 더해 5월 '31데이'를 준비했다. 30일까지 해피오더앱을 통해 하프갤론 사전예약 시 사이즈 업그레이드에 1000원 혜택까지 추가해 총 6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다. 본 행사인 31일에는 업그레이드 외에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매장 방문 시 사이즈 '블록팩 3+1' 추가 증정 행사에 참여 가능하다.
또 하프갤론 사이즈업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싱글레귤러 1+1' 영수증 쿠폰을 제공하는데 이 쿠폰은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 24년 한 해 동안 총 7번 진행하는 '31데이'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혜택이 늘어나는 '31 VIP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5월 '31데이' 수익의 3.1%는 연내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놀이터를 제공하기 위한 '핑크드림 캠페인' 시즌2 기부금으로 적립될 예정이다. 핑크드림 캠페인은 NGO단체 월드비전과 협력해 매월 31일에 진행되는 '31데이' 행사를 통한 기부금 적립으로 주변 이웃을 돕는 배스킨라빈스 사회공헌 활동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꿈과 희망이 가득한 가정의 달 5월을 달콤하게 마무리하실 수 있도록 사전 예약, 재방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더한 '31데이'를 준비했다"며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즐기고 노후된 놀이터를 재정비하는 핑크드림 캠페인 기부도 동참하며 남은 가정의 달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