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도 더운 건 싫어요" 반려견 쿨런닝 '개리야스' 신제품 판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 속옷기업 BYC가 반려견용 쿨웨어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개리야스는 업그레이든 품질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화보 촬영에는 '발라당 입양센터'와 협력해 유기견 모델이 나서 화제를 모았다.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은 이날부터 BYC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BYC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개리야스는 업그레이든 품질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강화된 냉감 기능에 친환경 항균 방충제 가공처리로 모기나 진드기와 같은 해충 퇴치에 탁월하며, 미국 FDA 가이드라인 GLP 분석기관 안정성 검증을 획득했다.
레트로 감성을 살린 디자인의 냉장고파자마, 쿨런닝 플러스, 쿨스카프, 모시메리 과수원런닝 등 스타일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허리 부분이 말리거나 뒤집히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일정 부분을 걷어잡아 줄이는 다트 봉제로 밑단을 처리하는 등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제품을 개선해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화보 촬영에는 '발라당 입양센터'와 협력해 유기견 모델이 나서 화제를 모았다. 사람을 잘 따르고 애교가 모델견들이 이번 촬영을 계기로 따듯한 평생 가족이 나타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실제로 화보 촬영 이후, 밝고 에너지 넘치는 슈나우저 '마슈'는 최종 입양이 결정되어 새로운 가족을 만나게 됐다.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은 이날부터 BYC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BYC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팩트체크] 10억원 이상 있으면 한국에서 부자다?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배우 김보미, 출산 5일만에 안타까운 소식…무슨 일이
- "왜 안먹어요 석열씨, 어젠 소세지 나왔는데"..尹에 구치소 식사 권하는 조국 대표?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민주 "'선거연수원에서 중국인 체포' 허위 보도 언론사 고발"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
- '검사♥' 김수민, 男 대시에 당혹…"유부예요"
- 직장동료 살해후 아내 성폭행, 4살 자녀는 지켜봤다...'인면수심' 40대의 최후
- 남아공 폐금광에서 경찰이 시신 78구 발굴 생존자 246명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