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VIP 고객 대상 '겔랑' 뷰티 클래스 성료

정상희 2024. 5. 24. 2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면세점이 프랑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겔랑(GUERLAIN)'의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일과 23일 양일간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VIP 전용 휴게공간인 '스타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롯데면세점 내국인 최상위 고객 총 72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과 23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VIP 고객들이 뷰티 클래스를 받고 있다. 롯데면세점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면세점이 프랑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겔랑(GUERLAIN)'의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일과 23일 양일간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VIP 전용 휴게공간인 '스타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롯데면세점 내국인 최상위 고객 총 72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롯데면세점과 겔랑은 VIC(Very Important Customer) 고객을 대상으로 '오키드 임페리얼 골드 노빌레' 컬렉션의 신제품 세럼과 크림을 소개하고, 새로운 라인의 대표 컬러인 화이트와 골드를 컨셉으로 캔들 홀더를 데코레이션하는 세션을 마련했다. 제이드 괄사를 사용한 핸드 트리트먼트 마사지 체험과 뷰티 컨설턴트를 통한 1:1 맞춤형 상담eh 진행했다.

롯데면세점은 최상위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매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와 손잡고 최상위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를 열고 있으며, 지난 1월엔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된 마일리지 단계에 맞춰 사은품을 증정하는 'LDF 트래블 마일리지' 제도를 출시했다. 최상위회원에게 증정하는 혜택을 '선택형 서비스'로 확대해 다양한 혜택 중 원하는 사은품을 고를 수 있게 했다. 지난 4월엔 일본 및 중국 국적의 VIP 고객을 초청해 프라이빗 요트 디너파티를 개최하는 등 계속해서 VIP 마케팅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