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쉴 틈이 없네" 플레이엑스포 눈길 끄는 코스프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한 게임 전시회 '플레이엑스포'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고 있다.
플레이엑스포는 매년 플랫폼 상관없이 국내외 각종 게임들을 만나보고 즐길 수 있는 대규모 행사다.
게임 행사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코스프레'다.
게임톡이 플레이엑스포 현장을 직접 방문해 다양한 코스프레 모습을 담아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한 게임 전시회 '플레이엑스포'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고 있다. 플레이엑스포는 매년 플랫폼 상관없이 국내외 각종 게임들을 만나보고 즐길 수 있는 대규모 행사다.
게임 행사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코스프레'다. 평소 자신이 좋아하던 캐릭터로 분장하고 다닐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서로 눈치 보지 않고 행사장을 활보하고 다니는 모습이 두드러졌다.
다양한 게임들이 어우러지는 행사답게 코스프레도 각양각색이었다. 그중에서도 붕괴: 스타레일, 이터널리턴, 블루 아카이브의 코스프레를 한 사람이 가장 많이 보였다. 안에서 계속 바람이 공급되는 풍선 인형을 입고 다니는 참신한 코스프레도 있었다. 게임톡이 플레이엑스포 현장을 직접 방문해 다양한 코스프레 모습을 담아봤다.
presstoc01@gmail.com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