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맑눈광’ 막내로 컴백... 오늘(24일) ‘지락이의 뛰뛰빵빵’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안유진이 새로운 여행으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안유진은 오늘(2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지락이의 뛰뛰빵빵'에 출연해 활약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안유진이 새로운 여행으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안유진은 오늘(2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지락이의 뛰뛰빵빵’에 출연해 활약한다.
안유진이 출연하는 ‘지락이의 뛰뛰빵빵’은 tvN '뿅뿅 지구오락실'로 호흡을 맞춘 지락이들(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여행 계획부터 요리, 돈 관리, 촬영, 게임까지 모두 자급자족하며 100% 제멋대로 즐기는 3박 4일간의 여행기다.
앞서 안유진은 ‘뿅뿅 지구오락실’의 막내 멤버이자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예능감을 폭발시킨 바 있다. 이에 또 한 번 ‘지락이의 뛰뛰빵빵’으로 선보일 모습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멤버들과의 케미스트리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락이의 뛰뛰빵빵’ 티저에서는 초보운전자 안유진이 운전에 나선 모습이 공개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소속사를 통해 안유진은 “언니들과의 여행 정말 웃음이 떠나지 않는 즐거운 여행이었다. 시청자분들도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운전하는 저의 모습도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 ‘지락이의 뛰뛰빵빵’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첫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안유진이 출연하는 ‘지락이의 뛰뛰빵빵’은 오늘(24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tvN에서 방송되며 이후 오후 10시 유튜브 ‘채널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한편 안유진이 리더로 있는 아이브는 최근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오는 6월 4일 프랑스 파리의 ‘아코르호텔 아레나(Accor Arena)’를 시작으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로 유럽과 남미에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