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단백질 드링크 모델로 배우 김무열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빙그레는 단백질 음료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의 모델로 배우 김무열을 선정했다.
빙그레는 신성장 동력으로 지난 2021년부터 단백질 음료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영화 '범죄도시4'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무열을 모델로 내세웠다.
광고는 김무열이 배우로서 정상에 오르기까지의 성장 과정과 노력들을 더단백의 특장점과 접목한 영화 같은 성장 스토리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빙그레는 신성장 동력으로 지난 2021년부터 단백질 음료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영화 ‘범죄도시4’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무열을 모델로 내세웠다.
광고는 김무열이 배우로서 정상에 오르기까지의 성장 과정과 노력들을 더단백의 특장점과 접목한 영화 같은 성장 스토리로 선보인다.
빙그레는 “메인 소비층인 2030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최대한 활용하고, 소비자 접점 매체인 피트니스 센터나 영화관 스크린 같은 주목도 높은 옥외 미디어 노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층별 이원화 전략으로 빙그레는 홈쇼핑 모델로 트로트 가수 박서진을 선정해 굿즈를 통한 구매 유도로 분말형 건기식 ‘더:단백 면역+케어프로틴’ 제품의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단백질 드링크 시장 내 1등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잠재고객을 확실히 공략하고, 브랜드 타깃 확장을 통한 전체 단백질 시장 내 매출을 견인하겠다”고 밝혔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계 은퇴’ 송승현, 미모의 신부와 찍은 웨딩사진 공개
- 소백산서 “심봤다”…100여년 된 산삼 4뿌리, 총 가격은?
- 국밥 시켜놓고 ‘쿨쿨’…옆 테이블 손님, 사복경찰이 따라간 이유
- 길에서 모친에 흉기 휘두른 40대男…지나가던 관할서 형사과장이 막아
- 나체로 자전거 타다 입건된 유학생, 숨진채 발견
- “나 죽으면 장례 치러줘”…전남편에게 살해당한 만삭 여성이 평소에 한 말
- “‘내가 누군데 날 몰라?’ 말 말고 신분증!”…병원 안내문 화제
- 경찰차 뒷자리에 놓인 현금 누가?…CCTV 담긴 모습에 감동
- 인천공항 출국하려던 여성 “가방에 이상한 가루가 있어요”
- “‘이것’ 조금만 먹어도…인지 능력 떨어지고 뇌졸중 발생 위험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