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울, 편의점서 술 훔치다 걸려"…SNS는 버젓이
이호영 2024. 5. 24. 16: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소울이 절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는다는 소식이 충격을 자아냈다.
24일 한 매체는 지소울이 지난달 19일 서울 강서구의 한 편의점에서 술을 훔치다 적발됐다고 보도했다.
시기상 사건 발생, 입건 후에도 지소울은 SNS를 통해 즐거운 근황을 숱하게 올리며 팬들과 소통해 왔다.
한편 지소울은 지난 2001년 방송된 SBS '영재육성 프로젝트 99%'를 통해 박진영의 눈에 띄어 2015년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 데뷔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지소울이 절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는다는 소식이 충격을 자아냈다.
24일 한 매체는 지소울이 지난달 19일 서울 강서구의 한 편의점에서 술을 훔치다 적발됐다고 보도했다. 당시 그는 만취 상태였다고.
지소울은 현재 매니지먼트 없이 개인 활동 중이다. 경찰은 해외 체류 중인 그를 조만간 소환해 조사할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시기상 사건 발생, 입건 후에도 지소울은 SNS를 통해 즐거운 근황을 숱하게 올리며 팬들과 소통해 왔다.
한편 지소울은 지난 2001년 방송된 SBS '영재육성 프로젝트 99%'를 통해 박진영의 눈에 띄어 2015년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 데뷔했다. Mnet '보이스 코리아 2020'에서 우승하며 이름을 알리고, 2021년 2월에는 워너뮤직코리아와 계약하기도 했다. 2년 뒤 소속사를 떠난 상태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하이어뮤직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소울, 단독 콘서트 취소…"이태원 참사 비통" [공식입장]
- 지소울, 우크라이나 평화 기원 자선 콘서트 참여
- '트로트 신동' 정서주, 워너뮤직 코리아와 전속 계약
- 지소울 "뉴욕에서 배고파서, 2천원짜리 피자 먹고 싶어서 버스킹 시작" (컬투쇼)
- '비디오스타' 골든 "새로운 시작 위해 '지소울→골든' 활동명 변경, 생각이 짧았다"
- 지소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힐링송 발표! 26일 육군 현역 입대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