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창립 77주년 기념 헤리티지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이 25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공식 유튜브에 '현대건설의 길 : 최고의 도전' 영상을 공개하고 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시대적 이슈와 현대건설의 역사를 연결시킨 것이 특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대한민국 성장을 견인한 현대건설의 역사와 고(故) 정주영 선대회장의 창업 정신을 함께 표현해 그 울림을 보다 깊이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이 25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공식 유튜브에 ‘현대건설의 길 : 최고의 도전’ 영상을 공개하고 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시대적 이슈와 현대건설의 역사를 연결시킨 것이 특징이다. 1947년 한국인 최초로 세계 마라톤 대회에서 우승한 서윤복 선수의 쾌거를 현대건설의 창립과 나란히 보여준다. 또 1958년 미국 최초의 인공위성 발사와 현대건설의 한강인도교 복구 공사를 한 프레임에 담아낸다. 이 밖에 다양한 뉴스와 자료들을 통해 현대건설 77년의 기념비적 역사를 보여준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대한민국 성장을 견인한 현대건설의 역사와 고(故) 정주영 선대회장의 창업 정신을 함께 표현해 그 울림을 보다 깊이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현대건설은 매년 이색 기업 PR 캠페인을 진행해 건설 산업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해왔다. 건설 업계 최초의 웹드라마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사진전,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등을 진행했다.
한동훈 기자 hoon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대 N번방' 어떻게 잡혔나…'아내 속옷'으로 유인한 숨은 공신 있었다
- '버닝썬' 승리, 홍콩서 호화주택 매입하고 클럽 오픈?…'비자 신청 없었다'
- '나체로 자전거 타고 캠퍼스를'…입건된 유학생, 숨진 채 발견
- [영상] 영화 한 장면인줄…공군 전투기 야간 총출동 장면 공개[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톡]
- '김호중 혼자 소주 3~4병 마셨다'…金 '10잔 이내' 주장 다시 뒤집히나
- 강형욱 옹호 직원 나왔다…“CCTV? 감시용 아닌 강아지 훈련 용도로 쓰인 것”
- '이것' 먹으면 살만 찌는 게 아니었네…조금만 먹어도 머리 나빠진다 왜?
- '우리 애랑 왜 싸웠어?'…10대 여학생 찾아가 흉기로 찌른 40대 엄마
- '만취는 아니'라더니…김호중, CCTV 보니 '비틀대며 차 탑승'
- 공영홈쇼핑이라 믿고 호박고구마 샀는데 그냥 고구마 왔다 '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