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자산신탁, 비상장 리츠인 ‘대신재팬레지던스리츠제1호’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신자산신탁은 도쿄 핵심지역의 주거용 부동산 10곳에 투자하는 비상장 공모 리츠(REITs·부동산투자회사) '대신재팬레지던스리츠제1호' 공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고 24일 밝혔다.
'대신재팬레지던스리츠제1호'는 도쿄의 핵심 지역에 위치한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신자산신탁은 도쿄 핵심지역의 주거용 부동산 10곳에 투자하는 비상장 공모 리츠(REITs·부동산투자회사) ‘대신재팬레지던스리츠제1호’ 공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고 24일 밝혔다.
‘대신재팬레지던스리츠제1호’는 도쿄의 핵심 지역에 위치한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도쿄 지역 임대 주택 투자는 낮은 공실률과 보증 보험 의무화에 따른 안정적인 임대료 수익이 장점으로 꼽힌다.
대신증권을 통해 290억 원을 모집하는 이번 공모에는 총 368억 원의 자금이 몰렸다. 일본 도쿄의 부동산 시장은 최근 해외 자본 유입이 꾸준히 증가하는 등 글로벌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대신자산신탁은 설명했다.
또 대신파이낸셜그룹이 보통주 투자자로 참여해 임대수익률이 하락하더라도 우선주에 투자하는 공모 투자자들의 안정적인 배당을 지원한다는 점도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박영곤 대신자산신탁 리츠투자부문장은 “도쿄 지역의 부동산은 일본 경제 성장과 함께 꾸준히 밸류 성장이 예상되는 지역”이라며 “대신파이낸셜그룹은 앞으로도 글로벌 부동산에서 기회를 포착해 상장 리츠 등 다양한 투자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기문 기자 doo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대 N번방' 어떻게 잡혔나…'아내 속옷'으로 유인한 숨은 공신 있었다
- '버닝썬' 승리, 홍콩서 호화주택 매입하고 클럽 오픈?…'비자 신청 없었다'
- '나체로 자전거 타고 캠퍼스를'…입건된 유학생, 숨진 채 발견
- [영상] 영화 한 장면인줄…공군 전투기 야간 총출동 장면 공개[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톡]
- '김호중 혼자 소주 3~4병 마셨다'…金 '10잔 이내' 주장 다시 뒤집히나
- 강형욱 옹호 직원 나왔다…“CCTV? 감시용 아닌 강아지 훈련 용도로 쓰인 것”
- '이것' 먹으면 살만 찌는 게 아니었네…조금만 먹어도 머리 나빠진다 왜?
- '우리 애랑 왜 싸웠어?'…10대 여학생 찾아가 흉기로 찌른 40대 엄마
- '만취는 아니'라더니…김호중, CCTV 보니 '비틀대며 차 탑승'
- 공영홈쇼핑이라 믿고 호박고구마 샀는데 그냥 고구마 왔다 '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