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송강호→혜리와 한솥밥 먹나? 써브라임 "결정된 건 없다"[공식입장]
장다희 2024. 5. 24. 15: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예지가 써브라임으로 향할까.
24일 한 매체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서예지가 써브라임과 전속계약을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써브라임 측 관계자는 이날 iMBC연예에 "결정된 건 없다"고 밝혔다.
써브라임은 배우 송강호, 고소영, 윤정희, 기은세 가수 티파니 영, 김윤지, 하니, 잭슨 등이 소속된 연예 기획사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서예지가 써브라임으로 향할까.
24일 한 매체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서예지가 써브라임과 전속계약을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써브라임 측 관계자는 이날 iMBC연예에 "결정된 건 없다"고 밝혔다.
써브라임은 배우 송강호, 고소영, 윤정희, 기은세 가수 티파니 영, 김윤지, 하니, 잭슨 등이 소속된 연예 기획사다. 최근에는 혜리가 써브라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한편, 서예지는 지난 2021년 전 연인이자 배우 김정현에게 가스라이팅, 학력 위조, 학교폭력 등 각종 논란에 휩싸여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2022년 tvN 드라마 '이브'로 활동을 재개, 최근에는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개설해 눈길을 끌었다.
iMBC 장다희 | 사진 iMBC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커넥션' 측 "마약 소재, 조심스러웠다"
- "이러지 마세요"…허광한, 유창한 한국어 실력+발음 '깜짝'(컬투쇼)
- '커넥션' 전미도 "지성, 장르물 연기 지도편달"
- '범인도피교사' 이광득 대표와 전본부장, 영장실질심문 마치고 강남경찰서行
- 김수현 작가 '사랑이 뭐길래→'배반의 장미' 다시 만난다…MBC ON 최초 방송
- [포토] 김호중, 유치장 향하는 별님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