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10살 연하’ 美모델 로렌 사이와 열애설…“사생활 확인 불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준이 10살 연하 중국계 미국인 모델 로렌 사이와 열애 중이라는 설이 온라인에서 확산됐다.
앞서 23일(현지시간)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는 박서준과 로렌 사이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티투데이에 따르면 박서준과 로렌 사이는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나 현지에서 목격되었다.
매체는 박서준과 절친한 배우 최우식이 로렌 사이와 서로 팔로우 관계임을 열애 증거로 내밀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어썸이엔티 측은 동아닷컴에 “최근 브랜드 행사 참석을 위해 해외 스케줄을 소화 중이었으며, 해당 일정에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관계자들이 초대되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 공식 스케줄에 대한 사실 외 사생활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한다”고 전했다.
앞서 23일(현지시간)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는 박서준과 로렌 사이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티투데이에 따르면 박서준과 로렌 사이는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나 현지에서 목격되었다. 또한 두 사람은 과거 SNS에 동일한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시했다. 매체는 박서준과 절친한 배우 최우식이 로렌 사이와 서로 팔로우 관계임을 열애 증거로 내밀기도 했다.
박서준은 하반기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1998년생인 로렌 사이는 팔로워 103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dnew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계 은퇴’ 송승현, 미모의 신부와 찍은 웨딩사진 공개
- ‘버닝썬’ 승리, 홍콩서 클럽 연다는 보도에…홍콩 정부가 내놓은 입장
- 나체로 자전거 타다 입건된 유학생, 숨진채 발견
- 소백산서 “심봤다”…100여년 된 산삼 4뿌리, 총 가격은?
- 김종인 “尹·한동훈, 조용필 ‘허공’과 같아…너무나도 멀어진 그대”
- 인천공항 출국하려던 여성 “가방에 이상한 가루가 있어요”
- “수사 협조하겠다”던 김호중, 폰 제출 거부…압수되자 비번 안 알려줘
- 알고보니 친척…“재혼 남편 15년 전 결혼 사진에 내가”
- 장애인 주차구역 앞 상습적 이중주차한 주민 “신고하지 말라” 당당[e글e글]
- 에르메스 가방 24억원어치 ‘탈탈’…쓰레기통에 60개 쓸어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