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1억' 럭셔리 외제차 끌고 '결혼식' 참석..."성공한 삶"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윤은혜가 지인 결혼식에 참석해 근황을 전한 가운데 그가 결혼식 당일 몰고 온 고가의 차량도 관심을 받았다.
23일 윤은혜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결혼식 OOTD"라는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은혜는 무난한 네이비색 하객룩으로 단아한 스타일링을 뽐내 보는 이의 탄성을 절로 자아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포착된 윤은혜의 차량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윤은혜가 지인 결혼식에 참석해 근황을 전한 가운데 그가 결혼식 당일 몰고 온 고가의 차량도 관심을 받았다.
23일 윤은혜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결혼식 OOTD"라는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은혜는 무난한 네이비색 하객룩으로 단아한 스타일링을 뽐내 보는 이의 탄성을 절로 자아냈다. 특히 레드립과 레드 컬러 머리끈으로 질끈 머리를 묶은 모습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한층 물오른 미모에 팬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포착된 윤은혜의 차량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이날 그가 운전한 차는 '마세라티 르반떼 GT 하이브리드'였다. 해당 차량은 이탈리아 최고급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에서 지난 2016년부터 생산하는 준대형 SUV이며, 마세라티 최초의 SUV이다.
해당 차의 가격은 1억 1,800만 원에서 1억 2,990만원 선에 판매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본 네티즌은 "미모가 너무 뛰어나서 민폐 하객 되겠어요", "언니 너무 예뻐요", "나도 저 차 한 번 타보고 싶다", "차 한 대에 1억 실화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은혜는 1999년 만 15세라는 어린 나이에 연예계에 데뷔했다. 베이비복스에 합류해 가수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X맨을 찾아라' 등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드라마 '궁', '커피프린스 1호점' 등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 지난해에는 여행 예능 '찐친 바이브'에 출연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윤은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이브 걸그룹, 결국 쓰러졌다...병원 실려간 충격 상황
- 두 여친 잃은 류준열, 심경 최초 공개...
- 립싱크가 불법인 중국...실제로 가수 끌고갔습니다 '충격'
- '거식증' 女가수, 알몸 목욕 사진 공개...마른 몸 걱정 ↑
- 873억 있다고?...국민가수, 놀라운 재산 공개됐다 '충격'
- '4kg' 였던 쯔양, 58kg 찍었다고...충격 근황
- 난임 고백했던 황보라, 드디어...축하할 소식 전해졌다
- '사기 혐의' 받은 재희, 살길 열렸다...
- 배우 미유, '27세 연상' 유부남 배우 좋다고 실명 언급...팬들 충격
- 재벌 남친 파산하자 이별한 女가수...반응이 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