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 고유 매력 폭발…"ABCD, 미리 들어볼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나연이 고유 매력으로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1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나연의 미니 2집 '나'(NA) 타이틀곡 '에이비씨디'(ABCD)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나연은 특유 발랄한 매력을 자랑했다.
나연은 자신이 지닌 고유 매력에 과감하고 색다른 시도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트와이스' 나연이 고유 매력으로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1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나연의 미니 2집 '나'(NA) 타이틀곡 '에이비씨디'(ABCD)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헤이 리슨 투 미 나우"라는 외침으로 시작했다. 나연은 특유 발랄한 매력을 자랑했다. 알파벳을 활용한 가사와 힘 있는 리듬 역시 매력 포인트다.
'에이비씨디'는 팝 댄스곡이다. 'A부터 Z까지 내타입인 상대를 향해 사랑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주고 유혹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릭브릿지스(Rick Bridges)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를 맡았다. 빅히트 뮤직 전속 프로듀서 피독(Pdogg)이 작곡 및 편곡을 담당했다.
나연은 자신이 지닌 고유 매력에 과감하고 색다른 시도를 더했다. 신곡을 통해 올 여름을 빛내며 음악 팬들을 매료할 전망이다.
'나'는 나연이 '아이엠 나연'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나연의 '나' 그리고 "나! 오로지 나!"라는 사랑스러운 의미가 담겼다.
한편 나연은 다음 달 1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나'를 발매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