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보장성 보험 가입하면 문화상품권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은행이 고객의 자산관리는 물론 건강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보장성보험 가입자에게 감사의 선물을 증정한다.
김홍화 광주은행 WM고객부장은 "질병 발병 나이대가 낮아지고 있는 만큼 이제는 보장성보험이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가 됐다"며 "앞으로도 자산관리는 물론 건강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보장성보험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광주은행이 고객의 자산관리는 물론 건강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보장성보험 가입자에게 감사의 선물을 증정한다.
광주은행은 오는 7월 31일까지 방카슈랑스(은행 판매 보험상품) 보장성 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보장성 보험상품인 건강(생보), 질병(손보), 상해(손보), 간병(손보) 상품을 월납 1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돼 모든 고객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경품은 월납액에 따라 '문화상품권 5000원(월납 보험료 1만원 이상)', '문화상품권 1만원(월납 보험료 2만원 이상)', '문화상품권 1만5000원(월납 보험료 3만원 이상)'을 제공한다.
광주은행에서 판매 중인 방카슈랑스 보장성보험에는 암, 뇌출혈, 급성 심근 경색증 등 주요 3대 질병을 보장하는 건강보험과 간병보험이 대표적이다.
또 각종 사고로 인한 후유장해를 보장하는 상해보험을 비롯해 보험료가 저렴한 순수 보장형 보험과 저축 기능이 부가된 페이백(pay-back)형 보험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특히 페이백형은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후 납입 기간 만큼 매월 생활자금 형태로 돌려주는 데 그치지 않고 최대 100세까지 질병을 보장해 주기 때문에 가입자가 늘고 있다.
상품 가입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광주 와뱅크(APP), 고객센터(1600-4000)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홍화 광주은행 WM고객부장은 "질병 발병 나이대가 낮아지고 있는 만큼 이제는 보장성보험이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가 됐다"며 "앞으로도 자산관리는 물론 건강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보장성보험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c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