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보홀 신규 취항 기념해 항공권 최대 1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에어(272450)가 필리핀 보홀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항공 운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진에어 인천~보홀 노선은 오는 7월 18일부터 주 7회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
이를 기념해 진에어는 내달 6일까지 운임 10%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항공권에도 진에어 탑승객에게 주어지는 무료 위탁 수하물 서비스는 그대로 적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료 위탁 수하물 5kg 쿠폰도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진에어(272450)가 필리핀 보홀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항공 운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진에어는 내달 6일까지 운임 10% 할인을 제공한다. 왕복 총액 최저 운임은 28만3000원이며 항공권 예약 단계에서 프로모션코드 ‘2024TAG’를 입력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탑승 기간은 오는 7월 18일~10월 26일이다. 할인 항공권에도 진에어 탑승객에게 주어지는 무료 위탁 수하물 서비스는 그대로 적용된다.
또 진에어는 수상 스포츠 등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진에어는 위탁 수하물 5kg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15kg의 무료 위탁 수하물을 포함해 총 20kg의 위탁 수하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항공권 구매 단계에서 사용하거나 구매 이후에는 ‘부가서비스’를 통해 활용 가능하다.
보홀은 7천여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필리핀에서 열 번째로 큰 섬이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잘 보존되어 있어 생태관광의 천국으로도 불린다.
진에어 관계자는 “보홀 여행객 특성을 고려해 개인 장비 위탁 등 수하물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맞춤형 혜택을 마련했다”며 “새로운 노선 개발과 고객 중심 서비스로 여행 편의성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타니 ‘1224평’ LA 신혼집, 얼마기에…나인원한남보다 싸다
- “제발 하지마” 저항에도 친딸 강제추행…죽음 내몬 50대 징역 5년 [그해 오늘]
- “나체로 캠퍼스를”…입건 유학생, 숨진 채 발견됐다
- `살인예고글`에 긴장감 흐르는 서울역…경찰, 디시인사이드 압색
- 김호중, 소주 10잔?…유흥주점 직원 “3병 마셨다” 진술
- 연신 “죄송하다”…‘음주 뺑소니’ 김호중 구속심사 출석
- “마지막 자존심” 경찰서서 5시간 버틴 김호중이 한 말
- 손흥민, 인터뷰 거절도 화제...현지기자 "내 인생 가장 정중한 거절"
- 강동원 "레전드 우산신? 빙구같아 보여…20년째 회자되는 게 의문"[인터뷰]③
- 경찰, `하이브-민희진 분쟁` 본격 수사…고발인 조사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