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10세 연하 모델과 열애?..이번에도 "사생활 확인 불가"[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이 10세 중국계 미국인 모델 로렌 사이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라고 밝혔다.
앞서 23일(현지시간) 외신 매체 '이티투데이'는 박서준과 로렌 사이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박서준은 지난해에도 유튜버 겸 가수 수스와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으나, 당시 양측 소속사는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밝혔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박서준이 10세 중국계 미국인 모델 로렌 사이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라고 밝혔다.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24일 스포츠조선에 "박서준은 최근 브랜드 행사 참석을 위해 해외 스케줄을 소화 중"이었으며 "해당 일정에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관계자들이 초대되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 공식 스케줄에 대한 사실 외 사생활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23일(현지시간) 외신 매체 '이티투데이'는 박서준과 로렌 사이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이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났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이 동일한 장소에서 찍은 듯한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1998년생인 로렌 사이는 중국계 미국인으로 미국에서 삽화가, 배우, 모델 등의 직업을 갖고 있다. 1988년생인 박서준은 하반기 넷플릭스 '경성크리처2'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박서준은 지난해에도 유튜버 겸 가수 수스와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으나, 당시 양측 소속사는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밝혔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학폭 의혹..“센 척하려 이레즈미..아무 사람 뺨 때려. 인성 …
- 깃털 한 개가 4000만원에 낙찰…어떤 새이길래?
- 송의선 “남친과 친모 묘한 관계..내가 내연녀?”..충격 고백
- 박철, 신내림 받았다..무속인 “여태껏 안 죽은 게 다행”
- 아내 세상 떠나자 장모와 결혼…장인은 혼례식 준비 '황당'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