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병 치료제, 행복" 변우석♥김혜윤, 선친자에 감사 인사 ('선업튀')[종합]

정유나 2024. 5. 24. 12: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 둔 화제의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김혜윤과 변우석이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변우석, 김혜윤, 송건희, 이승협 등 주연진의 무대인사와 '선재 업고 튀어'를 사랑하는 관객이 함께 최종화를 보는 자리로 마련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 둔 화제의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김혜윤과 변우석이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tvN drama'에는 '스페셜 영상편지. 변우석X김혜윤X송건희X이승협의 감사 인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먼저 류선재 역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배우 변우석은 "거의 10개월 동안 '선재 업고 튀어'를 촬영했는데 이렇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제가 생각했던 연기를 같이 공감해 주시면서 봐주시는 게 너무 감사했다. 앞으로 남은 화도 공감해 주시면서 같이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최종화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주시길 바란다"고 시청자들에게 달달한 영상편지를 남겼다.

이어 임솔 역의 김혜윤 역시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감사하다. 여러분들의 댓글들, 반응들을 몇개 살펴봤는데 그중에 기억에 남는게 '월요병 치료제'라는 표현이었다. 사실 월요일은 힘든 요일인데, 그런 월요일이 기다려진다라는 말씀들을 많이 남겨주시는 것들을 보고 우리 드라마가 이렇게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구나 싶더라.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 인사를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선재 업고 튀어'는 시청자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팝업스토어와 최종화 단체 관람 이벤트를 특별 기획했다.

우선 '선재 업고 튀어' 팝업스토어는 5월 23일(목)부터 5월 29일(수)까지 더 현대 서울 B2F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진행된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방문 후 입장 대기 시스템에 등록하면 순차적으로 입장할 수 있고, 오픈 전 대기 인원이 발생할 경우 현장에서 사전 입장 대기 시스템 등록으로 진행된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MD(기획 상품)는 총 17종으로 드라마 포스터 세트, 포토 엽서&우표 스티커 세트는 물론 청상아리 티셔츠, 솔선 금속 뱃지, 자감고 학생증&증명사진 세트 2종, 솔선 커플 키링 2종 등 극 중 류선재, 임솔 캐릭터를 상징하는 MD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MD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고 재고 소진 시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상품은 품목별, 옵션별 1인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선재 업고 튀어' 최종화 단체 관람 이벤트는 오는 28일(화) 오후 7시 50분 CGV용산아이파크몰 4개관에서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변우석, 김혜윤, 송건희, 이승협 등 주연진의 무대인사와 '선재 업고 튀어'를 사랑하는 관객이 함께 최종화를 보는 자리로 마련됐다. 무대인사는 오후 7시 50분부터 상영관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본 방송 시작 전까지 '선재 업고 튀어' 관련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후 8시 50분에 시작한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