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측, 10살 연하 미국인과 열애설에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

김현서 2024. 5. 24. 12: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준 측이 '10살 연하' 배우 겸 모델 로렌 사이(26)와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당시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에 대해 "사생활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냈다.

이후 박서준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제작보고회에서 "저 같은 경우는 사생활을 오픈하는 것에 있어서 크게 부담을 느끼는 편이다 개인적인 일이기 때문에 특별한 말씀을 드리기는 어려울 거 같다"라며 간적접으로 수스와의 열애설을 언급하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박서준 측이 '10살 연하' 배우 겸 모델 로렌 사이(26)와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23일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TV리포트에 "최근 박서준은 브랜드 행사 참석을 위해 해외 스케줄을 소화중이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해당 일정에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관계자들이 초대되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공식 스케줄에 대한 사실 외 사생활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외신 매체 '이티투데이'에 따르면 박서준과 로렌 사이가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났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또한 두 사람이 과거 동일한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게시한 사진이 알려지며 이목을 모았다.

지난해 박서준은 유튜버 겸 가수 수스와도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당시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에 대해 "사생활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냈다.

이후 박서준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제작보고회에서 "저 같은 경우는 사생활을 오픈하는 것에 있어서 크게 부담을 느끼는 편이다 개인적인 일이기 때문에 특별한 말씀을 드리기는 어려울 거 같다"라며 간적접으로 수스와의 열애설을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1998년생인 로렌 사이는 미국에서 삽화가, 모델,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또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팔로워 103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박서준은 지난해 11월 개봉한 마블 유니버스 영화 '더 마블스'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에 진출했다. 그가 주연으로 참여한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 2는 올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 박서준·로렌 사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