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지금까지 사귄 사람 123명…이상형은 말 잘 통하는 남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지금껏 사귄 사람이 123명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ENA '눈떠보니 OOO'에서 하노이 인력거꾼이 된 김동현과 타이베이 예고생이 된 권은비가 현지 삶에 푹 빠진 모습이 담겼다.
권은비는 친구들에게 남자친구 유무를 캐물으며 사춘기 소녀 감성을 폭발시켰는데, 친구들이 권은비의 연애경험을 궁금해하자 "지금까지 사귄 사람은 123명 정도"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가수 권은비가 지금껏 사귄 사람이 123명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ENA '눈떠보니 OOO'에서 하노이 인력거꾼이 된 김동현과 타이베이 예고생이 된 권은비가 현지 삶에 푹 빠진 모습이 담겼다.
타이베이 예고생으로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는 권은비는 안무 테스트에서 K팝 아이돌의 클래스를 뽐냈다. 전혀 배운 적이 없던 안무로 테스트를 받아도 권은비는 곁눈질로 테스트를 무사 통과했다.
댄스 챌린지 연습 후 권은비는 친구들과 함께 러화 야시장 나들이를 했다. 다양한 먹거리들을 섭렵하며 치팅데이를 제대로 만끽했다.
이날 권은비는 친구들과의 핑크빛 걸스 토크로 눈길을 끌었다. 권은비는 친구들에게 남자친구 유무를 캐물으며 사춘기 소녀 감성을 폭발시켰는데, 친구들이 권은비의 연애경험을 궁금해하자 "지금까지 사귄 사람은 123명 정도"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권은비는 모태솔로라는 친구가 "재미있고, 키 180센치 이상 꽃미모에 구릿빛 피부를 가진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히자 "네가 그래서 모태솔로"라고 돌직구를 던졌고, 나아가 "내 이상형은 말이 잘 통하는 남자다. 너네는 아직 이해 못할 수도 있다"라는 권은비의 연륜 있는 이상형에 나머지 친구들은 전혀 공감하지 못하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한테 돈 받아야지"…임영규, 사위 팔아 2억 사기 의혹
- 檢, 부부싸움 중 둔기 휘둘러 아내 살해한 70대男 구속기소
- "말도 안 되는 마녀사냥, 피해자 코스프레"…강형욱 감싼 직원들
- 김영철, 유튜브 채널 ‘김영철 오리지널’ 구독자 10만 돌파…‘실버버튼’ 받는다
- 조세호, 용산 신혼집 최초 공개…"집 디자인은 그분이"
- ‘범죄도시4’ 김무열,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알린다
- 오타니, 1천평 신혼집에 ‘농구코트’ 있는 이유 알고보니?…역시 사랑꾼!
- “간병비 반 돌려드려요” 입원 부추기는 간병보험 페이백 경쟁[머니뭐니]
- 김호중 “경찰이 날 먹잇감으로 던져”…6시간 귀가 거부 이유? “마지막 자존심”
- 인천 교회서 ‘멍투성이’로 사망한 여고생…50대 女신도 아동학대치사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