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1, 신곡 ‘ERROR 405’로 컴백... 오늘(24일) ‘더 시즌즈 지코의 아티스트’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D1이 신곡 'ERROR 405'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JD1은 지난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ERROR 405'를 발매했다.
JD1은 신곡 'ERROR 405'를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였다.
신곡 'ERROR 405'는 AI돌 JD1이 경험해 보지 못한 '첫사랑'이라는 감정을 위험 신호로 인식하여 오류가 나는 에피소드를 신선하고 코믹하게 풀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D1이 신곡 ‘ERROR 405’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JD1은 지난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ERROR 405’를 발매했다.
이와 동시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첫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JD1은 블루 컬러의 니트와 베레모를 착용하고 귀엽고 상큼한 비주얼로 이목을 모았다.
JD1은 신곡 ‘ERROR 405’를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였다. 중독적이고 신나는 멜로디와 발랄하고 청량한 매력의 무대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 JD1은 오늘 24일 밤 10시 KBS2 ‘더 시즌즈 - 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한다. 신곡 ‘ERROR 405’를 포함해 버스커버스커의 ‘꽃송이가’, 지코의 ‘괴짜’ 등 커버곡을 열창하며 현장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JD1은 이외에도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활발한 신곡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신곡 ‘ERROR 405’는 AI돌 JD1이 경험해 보지 못한 ‘첫사랑’이라는 감정을 위험 신호로 인식하여 오류가 나는 에피소드를 신선하고 코믹하게 풀어냈다. 특히, 펑키한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멜로디 위의 JD1만의 청량하고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지난 23일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설레는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 같은 스토리와 발랄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낸 캐릭터 JD1은 K-POP 아이돌 시장의 진출을 위해 ‘성장형 아이돌’로 활동하고 있다. 무서운 속도로 변신을 해 나아갈 JD1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