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글로벌, NC청주점에 남성 패션 전문 ‘신사 복합관’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은 충북 청주시 NC청주점에 '신사 복합관'(사진)을 24일 열었다.
신사 복합관은 한 공간에서 남성패션 '풀코디'를 완성할 수 있도록 국내·외 브랜드를 결합해 선보인 편집 매장이다.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남성 정장부터 고급 가죽 잡화까지 한 번에 맞추는 신사 편집 매장이 소비자 니즈에 크게 부합했다"며 "신사 복합관을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은 충북 청주시 NC청주점에 ‘신사 복합관’(사진)을 24일 열었다.
신사 복합관은 한 공간에서 남성패션 ‘풀코디’를 완성할 수 있도록 국내·외 브랜드를 결합해 선보인 편집 매장이다. 지난 3월 1일 경기 수원시 NC수원터미널에 1호점을 선보였다.
NC청주점 신사 복합관은 NC수원터미널점 보다 약 2.6배 이상인 215㎡ 규모로 매장 크기를 키웠다. 남성 의류 브랜드 및 일본 보더리스 그룹의 ‘비즈니스 레더 팩토리’를 입점해 약 200여 스타일의 남성 의류 및 잡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사 복합관 의류 브랜드는 ‘엠아이수트’와 ‘란찌’, ‘샙’ 등 3개 브랜드로 클래식 수트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엠아이수트는 9만 9900원대 ‘국민 수트’로 입소문 난 남성 정장 브랜드다. 이 외에도 1만9900원대 ‘국민 셔츠’와 9900∼4만9900원대 남성 바지까지 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해 고물가 시대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남성 정장부터 고급 가죽 잡화까지 한 번에 맞추는 신사 편집 매장이 소비자 니즈에 크게 부합했다"며 "신사 복합관을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대관 “100억 집 날리고 월세살이…죽어야 하나 고민”
- 안전핀 뽑았는데… 훈련병은 왜 수류탄을 안 던졌나
- “19억 걸쳐야 외출” “아파트 7채 보유” 돈자랑 인플루언서 퇴출
- ‘징역 2년’ 조국 “盧, 검찰·언론에 조리돌림…어떤 것인지 나는 안다”
- 엔비디아 “주식 10대 1 분할”…시간외 주가 1000달러 돌파
- 사과 없이 그들만의 열광뿐…김호중의 ‘마지막 콘서트’ 관람기
- 입가에 피범벅…피랍 7개월째 이스라엘 여군인질들 영상 공개
- 삼성 ‘절대반지’ 파리서 공개…‘갤럭시 링’ 가격은 얼마?
- 문다혜-청 경호원 ‘금전거래’ 정황… 검찰, 전 남편 ‘특혜채용’ 연관성 집중
- “김정숙 참석 인도 축제는 지자체 행사… 영부인 참석 격 안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