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신제품 ‘골드 치킨마요컵밥'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뚜기가 컵밥과 대표 제품 '골드마요네스'를 컬레버레이션해 고소한 마요네스와 부드러운 닭고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골드 치킨마요컵밥'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골드 치킨마요컵밥은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골드마요네스를 사용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렸으며 소스 안에 닭고기가 들어 있어 풍부한 식감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뚜기가 컵밥과 대표 제품 ‘골드마요네스’를 컬레버레이션해 고소한 마요네스와 부드러운 닭고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골드 치킨마요컵밥'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골드 치킨마요컵밥은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골드마요네스를 사용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렸으며 소스 안에 닭고기가 들어 있어 풍부한 식감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고 한다. 패키지도 골드마요네스에 활용된 노란색과 빨간색 등 브랜드 색상과 둥근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하면서 골드마요네스의 컬레버레이션 제품이라는 점을 한 눈에 알 수 있게 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컵밥에 마요네스를 조합해 먹는 컵밥 인기인 추세로, 대표 제품 골드마요네스의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닭고기가 조화를 이루는 컵밥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최근 트렌드와 다양한 소비자 입맛 등을 고려한 제품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뚜기 컵밥은 지난 2016년 김치참치덮밥, 제육덮밥 등 6종을 시작으로, 덮밥류, 비빔밥류, 국밥류 등 총 32종의 컵밥을 출시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계 은퇴’ 송승현, 미모의 신부와 찍은 웨딩사진 공개
- 소백산서 “심봤다”…100여년 된 산삼 4뿌리, 총 가격은?
- “맞은 놈이 말 많네”…김호중 극성팬들, 학폭 폭로 영상에 ‘2차 가해’ 댓글
- ‘개통령’ 강형욱 괴롭힘 의혹…고용부 “직권조사 검토, 자료 요구”
- 인천공항 출국하려던 여성 “가방에 이상한 가루가 있어요”
- 에르메스 가방 24억원어치 ‘탈탈’…쓰레기통에 60개 쓸어담아
- “삼성전자 HBM칩, 아직 엔비디아 테스트 통과 못해” 로이터
- 비행 중 기내식 맛의 ‘비밀’ …가장 맛있는 음식은 바로 이것
- 그릭 요거트 vs 일반 요거트…뭐가 더 건강에 좋을까?
- 선글라스는 패션 소품? 이걸 보면 생각이 달라질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