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다툼이 총격전으로… 이스탄불서 조직간 충돌로 3명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튀르키예 최대 도시 이스탄불 한 카페에서 총격전이 발생해 3명이 죽고 5명이 다쳤다.
지난 23일(현지시각) 튀르키예 매체 휘리엣은 이날 오후 8시쯤 이스탄불 아야즈마 거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두 조직이 말다툼을 했고 이후 감정이 격해져 총격전으로 이어졌다고 보도다.
독일 매체 베를리너 모르겐포스트도 튀르키예 현지 매체들을 인용해 상황을 전했다.
현지 경찰은 3명의 사망자 명단을 공개했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수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3일(현지시각) 튀르키예 매체 휘리엣은 이날 오후 8시쯤 이스탄불 아야즈마 거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두 조직이 말다툼을 했고 이후 감정이 격해져 총격전으로 이어졌다고 보도다. 평소 관계가 좋지 않았던 두 조직은 화해 협정을 위해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말싸움이 무장 충돌로 번지는 과정에서 사상자가 발생했다. 부상자 5명 중 2명은 위중한 상태로 알려졌다.
독일 매체 베를리너 모르겐포스트도 튀르키예 현지 매체들을 인용해 상황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현장에서는 다수의 탄흔이 발견됐다. 현지 경찰은 3명의 사망자 명단을 공개했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수사하고 있다.
김지은 기자 rldufwldms83@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역 칼부림 예고에 불안한 출근길… 서교공 "순찰 지속할 것" - 머니S
- "日 실버타운, 뭐가 달라?"… 신한라이프 등 보험사, 수시로 가는 까닭 - 머니S
- 전공의 공백→피로 누적, 의대 교수 '휴진' 강화하나 - 머니S
- 스페인 마요르카섬 해변서 건물 붕괴… 최소 4명 사망 - 머니S
- [헬스S] 올해 첫 비브리오패혈증 사망… '이것' 익혀 드세요 - 머니S
- 아시아나 화물 새 주인 윤곽 나오나… LCC 3곳 비교해보니 - 머니S
- [속보] 美 SEC, 이더리움 현물 ETF 승인 - 머니S
- 민주당 탈당 2만명 넘어서… 이재명, 당원 달래기 나서 - 머니S
- 일원동 개포한신아파트, 최고 35층까지 올린다 - 머니S
- 'K뷰티 선도' 클리오, 일본 전역 세븐일레븐에 깔린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