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매월 별자리 탄생석 표현한 '럭키 스타 케이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에서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에스씨케이컴퍼니는 매월 별자리에 맞춘 럭키 스타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백지웅 스타벅스 기획 담당은 "케이크의 맛뿐만 아니라 별자리와 탄생석의 의미도 함께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획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에스씨케이컴퍼니는 매월 별자리에 맞춘 럭키 스타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케이크는 별의 기운을 담아 행운을 전달한다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스타벅스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가 우주로 날아가 별자리와 연계된 탄생석을 찾아 전달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마스카포네 치즈 블랙 벨벳 케이크와 해당 별자리에 연계된 탄생석을 들고 있는 베어리스타 피규어로 구성됐으며, 베어리스타 피규어는 케이크 위 장식뿐 아니라 열쇠고리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이달 쌍둥이자리 케이크를 시작으로 내년 4월 황소자리 케이크까지 모두 12종이 날짜에 맞춰 순차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며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뿐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도 구입 가능하다.
백지웅 스타벅스 기획 담당은 “케이크의 맛뿐만 아니라 별자리와 탄생석의 의미도 함께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획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손 대백과] 교통사고 치료비도 실손 보상 가능… 쌍방과실이면 40%까지
- [인터뷰]”트럼프 당선에 높아진 韓 전쟁 가능성…美는 대만 포기할 수도”
- [주간코인시황] ‘트럼프 당선’에 최고가 경신한 비트코인… “상승 흐름 계속”
- 트럼프 피해주로 꼽혔었는데... 증권가, 대한항공 주목하라는 이유
- [명의를 찾아서] “드라마 우영우 같은 ‘고기능 자폐’ 치료할 수 있다”
- ‘750年 전통 양반가 술’ 안동소주, 韓 증류주 본고장 넘어 세계로
- 크리스마스에 네 식구 식사하면 80만원… 연말 대목에 가격 또 올린 호텔 뷔페들
- ‘가전 강국’ 일본에서도… 중국 브랜드, TV 시장 과반 장악
- “감동 바사삭”… 아기 껴안은 폼페이 화석, 알고 보니 남남
- “한복은 중국 전통의상” 중국 게임사… 차기작 한국 출시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