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칠성사이다' 광고 모델에 '악뮤'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광고 모델로 '악동뮤지션(AKMU)'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개성 있는 음악과 진솔한 모습으로 다양한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악동뮤지션을 광고 모델로 선택해 칠성사이다의 청량한 매력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광고 모델로 '악동뮤지션(AKMU)'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개성 있는 음악과 진솔한 모습으로 다양한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악동뮤지션을 광고 모델로 선택해 칠성사이다의 청량한 매력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한다.
광고는 '올여름, 청량 바이브'를 콘셉트로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직접 칠성사이다 CM송을 작사, 작곡했다.
칠성사이다를 통해 일상 속에 기분 좋은 청량함이 더 커지는 장면을 악동뮤지션의 노래를 통해 표현했다.
영상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TV 등에서 공개되며 소비자에게 청량함을 전달하기 위해 낮편과 밤편, 뮤직비디오편, 숏폼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젊은 세대부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을 받고 있는 칠성사이다와 공통점이 있는 악동뮤지션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직접 만든 CM송과 함께 일상 속 칠성사이다와 더 커지는 청량함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