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프랑스 브랜드 '이로'와 손잡고 여름 단독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컨셉은 코오롱FnC에서 수입하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와 손잡고 24년 여름 단독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W컨셉과 이로의 첫 협업 상품인 'W컨셉X이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파리지엔의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선보인다.
이로의 여름 컬렉션 '레 삐 드 이로(IRO의 소녀들)'에 W컨셉 핵심 타켓층인 25~35세 여성 수요를 반영해 신규 디자인, 소재 등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컨셉은 코오롱FnC에서 수입하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와 손잡고 24년 여름 단독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W컨셉과 이로의 첫 협업 상품인 'W컨셉X이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파리지엔의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선보인다. 이로의 여름 컬렉션 '레 삐 드 이로(IRO의 소녀들)'에 W컨셉 핵심 타켓층인 25~35세 여성 수요를 반영해 신규 디자인, 소재 등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 시즌 인기가 높은 그래픽 티셔츠, 에센셜 티셔츠, 플리츠 티셔츠, 토트백, 미니백 등 총 11종으로 구성됐으며 W컨셉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랫폼 단독으로 20% 세일을 진행하고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선착순에게는 '이로 시그니처 로고 키링'도 증정한다.
오민지 W컨셉 어드밴스드 브랜드팀장은 “더블유컨셉이 트렌드, 판매 데이터를 분석하고 브랜드에 타깃 고객에 맞는 상품을 제안해 단독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시너지 효과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 'EV3' 공개…“글로벌 20만대 판매 목표”
- 정치권, “노무현 정신 잊지 않겠다”…여 지도부, 文 예방
- AI로 수명 예측·5분내 완충…‘新 배터리’ 온다
- 美 SEC, 이더리움 현물 ETF 상장 승인
- 김동연 경기지사, 국토부에 '당진~광명 고속도로 사업' 적극 추진 건의
- “AI가 당도 선별부터 가격 설정까지”…대형마트, AI 활용 늘린다
- 美, SKC 자회사에 반도체 보조금 1000억원 확정
- “하루 1만보 안걸어도 이것만 하면 OK” [숏폼]
- '녹슨' 알래스카강… “지구온난화가 원인”
- [긴급좌담회]“공공 시스템 안정성 확보, 장애대응력 제고와 산업 환경 개선이 열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