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틀·실리콘’ 없는 창호 ‘뷰프레임’… LX하우시스의 역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X하우시스의 새 창호 '뷰프레임'이 '창틀이 거의 보이지 않는 창호'로 불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른바 '창호 프레임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기존 창호들보다 넓은 뷰를 제공한다는 게 핵심이다.
여기에 더해 LX하우시스는 지난달 배우 전지현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뷰프레임'을 소개하는 새 광고를 선보였다.
'뷰프레임' 창호 인기에 힘입어 LX하우시스의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한 인테리어 상담 건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뷰프레임’ 출시 후 온·오프라인 상담 늘어
LX하우시스의 새 창호 ‘뷰프레임’이 ‘창틀이 거의 보이지 않는 창호’로 불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른바 ‘창호 프레임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기존 창호들보다 넓은 뷰를 제공한다는 게 핵심이다.
논실리콘(Non-Silicone) 공법도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 창호와 달리 유리 마감 부분을 실리콘으로 처리하지 않고 가스켓(패킹 자재) 마감으로 변경한 것이다. 깔끔한 외관 구현은 물론 실리콘에 쉽게 생기는 곰팡이에 대한 걱정도 없앴다.
벌레 유입 방지장치(방충배수캡), 틈새 바람 방지장치(윈드클로저), 잠금장치(스트라이커), 안전장치(핸들스토퍼) 등 다양한 창호의 기능성 부자재들에도 프레임과 일체화 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뷰프레임’은 우드∙그레이 계열 컬러 8종을 비롯해 화이트 컬러 4종을 함께 선보였다. 최근 주거공간 인테리어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화이트뷰’ 연출이 가능하게 됐다.
또 창호 프레임(창짝+창틀)은 기존보다 대폭 얇아 졌는데도 로이유리 1장만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구현이 가능한 뛰어난 단열성능까지 확보했다.
여기에 더해 LX하우시스는 지난달 배우 전지현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뷰프레임’을 소개하는 새 광고를 선보였다. 해당 광고 영상 조회수(유튜브 기준)는 한 달 만에 350만회를 돌파했다.
‘뷰프레임’ 창호 인기에 힘입어 LX하우시스의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한 인테리어 상담 건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뷰프레임’ 출시 직후 진행된 TV홈쇼핑 ‘뷰프레임’ 출시 생방송의 전화상담 건수는 직전 방송 대비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LX하우시스는 오는 6월말까지 뷰프레임(VUE FRAME)’의 제품가격을 22% 할인하는 ‘뷰프레임 특별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해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LX Z:IN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간결하고 깔끔해진 디자인을 창호 제품 전반에 적용한 점이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라면서 “시장 트렌드 선도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어 인기가 계속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트럼프 2기에도 ‘손해보는 투자 안한다’… 전문가들 “정부도 美에 할
- “유한양행 신약 같이 개발했는데 회사 꼼수에 주가 곤두박질”... 분노한 개미들, 최대주주된다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④ 김성근 포스텍 총장 “문제풀이 숙련공 거부…370명 원석 뽑겠다”
- 최고 연 10% 적금? 우대금리 조건 까다롭고 이자도 ‘찔끔’
- 트럼프, 불법이민 추방 예고하자…필리핀 대책 회의 소집
- 비트코인 급등에 엘살바도르, 90% 수익 '대박’
- 코인 하나가 코스닥시장 거래대금을 이겼다... 머스크가 미는 도지코인, 9조 거래돼
- ‘위암 원인’ 헬리코박터균 감염 치료할 후보물질 찾았다
- [투자노트] 트럼프 시대 뒤 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