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즈항공, TIPA 국책과제 총괄 주관기관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즈항공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의 '중소기업기술혁신개발 수출지향형 국책과제'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하이즈항공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 참여는 하이즈항공의 자체 기술과 노하우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품질 경쟁력·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해 올해 총 3개의 정부국책과제에 선정돼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하이즈항공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의 '중소기업기술혁신개발 수출지향형 국책과제'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TIPA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기관으로 국가전략 기술 분야 중소벤처기업을 육성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기술혁신 개발사업은 혁신 역량 단계별 연구개발(R&D) 지원을 통해 기업의 혁신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하이즈항공은 수출지향형 국책과제를 통해 현 수행 중인 대형 항공기 구조물 부품들의 생산공정을 최적화해 대형 부품 자동화 생산라인 구축을 진행할 계획이다.
하이즈항공이 단독 참여하는 이번 프로젝트의 총 과제비는 24억원 규모로 사업기간은 오는 2028년 4월까지다.
하이즈항공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 참여는 하이즈항공의 자체 기술과 노하우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품질 경쟁력·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해 올해 총 3개의 정부국책과제에 선정돼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황재균 이혼, 100억 신혼집 재산분할은
- 권성동 의원, 국감 중 비키니女 검색 "아내에 혼나"
- "보기만 해도 지루해" 외국서 난리 난 K-하객룩…무슨 일?
- 18세 임신시킨 10세 연상 교회선생 "짐승 같은 결혼생활"
- 직원들 뒷담화에 고통…김미경 "죽어도 되겠다" 극단적 고민도
- "대표가 성추행"…걸그룹 멤버 폭로에 메이딘 소속사 '사실무근' 반박(종합)
- 민경훈, 미모의 신부 공개…'아는형님' 출신 PD
- 18년 전 샀던 청담동 건물…보아, '71억' 시세차익
- 둘째 임신 김보미, 긴급 입원…"눈물 막 나더라"
- 구준엽, ♥서희원에 박력 뽀뽀…"제수씨 너무 행복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