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8년차 김희선 "남편 첫 눈에 결혼 생각 들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선이 남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23일 방송된 tvN '밥이나 한잔해'에서 김희선, 이수근, 이은지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밥친구들과 번개 모임을 했다.
성동구 번개의 첫 번째 밥친구는 이수근의 낚시 친구이자 '대상 배우'인 주상욱이었다.
2차 모임 장소로 이동 중 결혼 18년 차 김희선은 결혼을 추천하냐는 이은지의 질문에 "그래도 추천"이라면서도 "이것도 해마다 바뀌는 것 같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김희선이 남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23일 방송된 tvN ‘밥이나 한잔해’에서 김희선, 이수근, 이은지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밥친구들과 번개 모임을 했다.
성동구 번개의 첫 번째 밥친구는 이수근의 낚시 친구이자 '대상 배우'인 주상욱이었다.
2차 모임 장소로 이동 중 결혼 18년 차 김희선은 결혼을 추천하냐는 이은지의 질문에 “그래도 추천”이라면서도 “이것도 해마다 바뀌는 것 같다”라고 했다.
이은지는 “나는 정말로 궁금한 게 실제로 누군가를 봤을 때 ‘저 사람이랑 결혼하겠다’가 느껴지나”라고 물었다.
김희선은 “연애랑 결혼은 다른 것 같다. 나는 이 남자 만났을 때 ‘이 남자랑은 결혼을 해야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 느낌을 이제 알 거다. 곧 나타나지 않을까”라고 조언했다.
성동구 2차 번개 장소에서 맞이한 두 번째 밥친구는 김희선과 같은 영화에 나온 배우 한선화였다
이어 뮤지컬 배우 김호영, 슈퍼주니어 이특, OST의 황제 폴킴이 성동구 밥친구로 등장해 웃음꼿을 피웠다.
이날 방송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3.0%, 최고 4.4%, 전국 가구 기준 평균 2.7%, 최고 3.4%의 수치로 케이블과 종편 내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도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에 오르며 2주 연속 1위를 이어갔다.(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한테 돈 받아야지"…임영규, 사위 팔아 2억 사기 의혹
- “사진속 ‘에어팟’ 왜 이렇게 커?” ‘콩나물 줄기’ 조롱하더니…결국 삼성도 따라한다
- "말도 안 되는 마녀사냥, 피해자 코스프레"…강형욱 감싼 직원들
- “쫄딱 망한 줄 알았는데” 미모의 여성 등장에 ‘25만명’ 우르르…이런 반전이
- 오타니, 1천평 신혼집에 ‘농구코트’ 있는 이유 알고보니?…역시 사랑꾼!
- 얼굴 20회 폭행·걷어차기까지… ‘징맨’ 황철순, 여성 폭행으로 또 재판행
- ‘김호중 학폭 폭로’ 영상에 팬들 “맞은 놈이 말 많네” 2차 가해 댓글
- 故 박보람, ‘사망 원인’ 나왔다…국과수 “급성 알코올 중독”
- “소주 10잔 마셨다”던 김호중, 또 거짓말?…“소주 3~4병 마셨다” 진술 확보
- 女화장실서 두개골 깨질 때까지 ‘묻지마 폭행’한 50대 징역 1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