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주말 특별 세트메뉴 2종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외식기업 엔타스가 운영하는 브랜드 경복궁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말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세트메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경복궁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주말 세트메뉴로 좀 더 특별하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메뉴를 준비했다. 가족분들과 함께 경복궁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식기업 엔타스가 운영하는 브랜드 경복궁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말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세트메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경복궁은 엔타스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 한정식을 제공하며, 전국 4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주말 세트메뉴는 품질 좋은 한우 등심과 다양한 버섯, 채소를 넣어 건강하게 끓여 먹는 ▲‘한우 1++ 국수전골’과 한우를 얇게 저며 간장 양념과 볶아 낸 ▲‘한우 양념불고기’ 2종이다.
경복궁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주말 세트메뉴로 좀 더 특별하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메뉴를 준비했다. 가족분들과 함께 경복궁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주말 세트메뉴는 4일 송도점, 녹번점 등 선지점에서 출시되었으며, 25일부터는 경복궁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한 동영상 보냐' 수시로 물어보는 상사…20대 여성 '분통' [이슈+]
- 100세 시대라더니…"노인은 운전하지 말라고?"
- 기아 '야심작' 뭐길래…中 전기차 대항마 떴다
- "이번엔 무조건 돼야죠"…분당 집주인들 '사활' 걸었다
- "에르메스 켈리백 이렇게 만들어요"…'명품왕' 다 깠다
- 임영규, 사위 팔아 억대 사기…"이승기한테 돈 받아야지"
- 임영웅, 1년 동안 벌어들인 돈이…"어마어마하네"
- 가수 박보람 사망 원인 나왔다…'급성알코올중독' 추정
- 류준열이 직접 밝힌 열애·결별 그리고 그린워싱 논란 [인터뷰+]
- "스님 호칭 뺀다"…뉴진스님, 싱가포르 공연 예정대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