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 강화"…롯데글로벌로지스, 유엔 산하 UNGC 가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기업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인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UNGC)에 가입했다고 24일 밝혔다.
UNGC는 세계 경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목적으로 유엔 산하에 설립된 세계 최대 기업 자율 규범이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ESG 경영활동을 강화하고 UNGC 원칙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롯데글로벌로지스는 기업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인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UNGC)에 가입했다고 24일 밝혔다.
UNGC는 세계 경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목적으로 유엔 산하에 설립된 세계 최대 기업 자율 규범이다. 2000년 7월 미국 뉴욕 UN본부가 창설했다. 현재 160개국 2만5000여 개 기업·기관 회원이 참여하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ESG 경영활동을 강화하고 UNGC 원칙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행할 예정이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지속가능경영을 고도화하고 투명한 ESG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