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원필, 블랙 슈트 갖춰 입고 '심쿵' 눈맞춤 "아이 니드 '마이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AY6(데이식스) 원필이 공식 팬미팅 개인 티저 속 훈훈한 매력으로 팬심을 달궜다.
DAY6는 6월 21일~23일 사흘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DAY6 3RD FANMEETING 'I Need My Day''('아이 니드 마이데이')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AY6(데이식스) 원필이 공식 팬미팅 개인 티저 속 훈훈한 매력으로 팬심을 달궜다.
DAY6는 6월 21일~23일 사흘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DAY6 3RD FANMEETING 'I Need My Day''('아이 니드 마이데이')를 개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멤버 성진, Young K(영케이)에 이어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원필의 개인 티저 이미지 4종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원필은 블랙 슈트를 갖춰 입고 단정하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서류 파일을 들고 싱그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심쿵 눈맞춤으로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전했다. 전자 건반을 키보드 삼은 미모의 키보디스트 원필이 팬미팅 콘셉트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팬미팅은 2019년 6월 'DAY6 "You Made My Day" Ep.2 'Scentographer''("유 메이드 마이데이" 에피소드 2. '센토그래퍼') 이후 약 5년 만에 개최되는 것으로써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연명 'I Need My Day'는 '일상 속 나날들에는 우리의 팬덤, 마이데이(팬덤명: My Day)가 필요하다'는 의미를 갖는다.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한 타이틀처럼 서로에게 더없이 소중한 존재인 DAY6와 마이데이가 오래 추억할 소중한 시간을 쌓을 예정이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데이식스 영케이, 슈트+안경 장착…팬미팅 기대감 고조
- 데이식스 원필, '선녀외전' 컬래버 음원 '시간의 잔상' 발매…청량 근본 보컬 '기대'
- 데이식스, 6월 공식 팬미팅 앞두고 티저 이미지 공개…첫 타자는 성진
- 트와이스 나연 "JYP에서 해외 유학 보내준 영케이…항상 상위권" [소셜in]
- 데이식스, 5년만 공식 팬미팅 개최 "마이데이와 행복 추억 쌓기"
- ‘찐팬구역’ 방송 최초 ‘우천 취소’ 발생 “저희 퇴근인가요?”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