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위♥송지은, 결혼 앞두고 '부부싸움' 벌였다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비부부' 박위와 송지은이 출격해 한층 굳건해진 애정 전선을 과시하는 한편, 최초 사랑싸움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오는 25일 저녁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결혼을 앞둔 박위와 송지은의 달달한 하루가 공개된다.
한편, 박위와 송지은의 달콤·살벌한 데이트 현장은 오는 25일 저녁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예비부부' 박위와 송지은이 출격해 한층 굳건해진 애정 전선을 과시하는 한편, 최초 사랑싸움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오는 25일 저녁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결혼을 앞둔 박위와 송지은의 달달한 하루가 공개된다.
앞서 송지은이 박위의 매니저로 등장한 가운데, 이번에는 박위가 송지은의 매니저로 등판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박위는 송지은의 단독 화보 촬영을 위해 픽업부터 샵, 촬영장까지 모두 동행하며 송지은을 든든히 케어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평소 송지은을 위해 매니저를 자처해 왔다는 박위는 물리적인 도움뿐만 아니라 송지은의 멘탈 케어까지 책임진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박위의 섬세하고 로맨틱한 송지은 맞춤 케어는 시청자들에게 흐뭇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박위는 송지은이 좋아하는 커피, 디저트를 미리 준비하는가 하면 차에 타자마자 애정이 듬뿍 담긴 멘트를 쏟아내는 등 팔불출 면모를 대방출한다. 그런가 하면 박위는 하나부터 열까지 송지은만을 위한 물품들로 가득한 '박위표 천사키트'를 건네 감동을 자아낸다. 송지은의 두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든 천사 키트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본격적인 스케줄에 앞서, 두 사람은 여유 시간을 이용해 쇼핑몰 데이트에 나선다. 올가을 결혼을 앞둔 이들은 신혼집에 둘 가구 스캔에 나섰다.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소파, 테이블 등을 둘러보던 두 사람은 가구를 고심하던 와중 의견이 충돌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알콩달콩 '천사 커플'로 불리던 두 사람이 최초로 '사랑싸움'을 벌이는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박위와 송지은의 달콤·살벌한 데이트 현장은 오는 25일 저녁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기 혐의' 받은 재희, 살길 열렸다...
- 배우 미유, '27세 연상' 유부남 배우 좋다고 실명 언급...팬들 충격
- 재벌 남친 파산하자 이별한 女가수...반응이 안 좋습니다
- 현재 같은 드라마 출연 중인 男女배우, 사귑니다...축하
- 걸그룹 탈퇴한 멤버, '남친' 때문이었다...충격 고백
- 임영웅, 연기에 진심...놀라운 근황 전했다
- 김호중, 지금 당장은 자숙 NO...충격적인 입장 전했다
- 김숙, 재산 부풀려졌다...안타까운 소식
- "유재석 약속 안 지켜"...'세계 1위' 김연경, 작심하고 폭로했다
- 송강호, 데뷔 34년 만에 '신인상' 노린다...'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