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밥캣, 해외시장 실적 호조 지속···목표가 상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이 두산밥캣(241560)에 대해 해외 시장에서 실적 호조세가 이어질 전망이라며 목표주가를 상향했다.
24일 KB증권은 두산밥캣의 목표주가를 기존 6만 원에서 6만 75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KB증권은 2분기 두산밥캣이 매출 2조 5928억 원, 영업이익 3544억 원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정동익 KB증권 연구원은 "유럽과 아시아 시장에서 부진한 흐름을 보이고 있으나 주력시장인 북미지역의 판매가 견조하고 남미시장도 양호한 상황"이라고 진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증권이 두산밥캣(241560)에 대해 해외 시장에서 실적 호조세가 이어질 전망이라며 목표주가를 상향했다.
24일 KB증권은 두산밥캣의 목표주가를 기존 6만 원에서 6만 75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KB증권은 2분기 두산밥캣이 매출 2조 5928억 원, 영업이익 3544억 원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 24%씩 줄어든 것이지만, 시장 전망치를 상회하는 수준일 것으로 관측했다.
정동익 KB증권 연구원은 “유럽과 아시아 시장에서 부진한 흐름을 보이고 있으나 주력시장인 북미지역의 판매가 견조하고 남미시장도 양호한 상황”이라고 진단했다.
그는 이어 “향후 두산밥캣의 소형 장비들을 HD현대인프라코어(042670)에 공급하고 인프라코어의 중형장비는 두산밥캣의 로고를 달고 유통망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라며 “상호 공급이 자리 잡을 경우 제품 라인업 및 유통채널 확대로 매출과 이익 증대에 기여할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심기문 기자 doo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것' 먹으면 살만 찌는 게 아니었네…조금만 먹어도 머리 나빠진다 왜?
- '우리 애랑 왜 싸웠어?'…10대 여학생 찾아가 흉기로 찌른 40대 엄마
- 공영홈쇼핑이라 믿고 호박고구마 샀는데 그냥 고구마 왔다 '황당'
- [영상]'담뱃값 1/3' 미국에서 난리난 '잇몸 담배' 진(ZYN), 안정성은?
- '핫플' 인스파이어에 우주행성 떴다…'미지의 정체' 알고보니
- '만취는 아니'라더니…김호중, CCTV 보니 '비틀대며 차 탑승'
- 경찰 '여성판 N번방' 내사 착수…허은아 'N번방과 동일한 잣대 엄벌을'
- '혼수상태인데 어떻게?' F1전설 슈마허 '가짜 인터뷰'…법원 '가족에 3억 배상'
- '와 너무 귀여워…당장 산다'…'삼성 강남' 오픈런 긴 줄 서겠네
- '박근혜 최측근' 정호성, 대통령실 시민사회 수석실 비서관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