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을 닮아 팬들도 기부왕, 이번엔 쌀 4톤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가 쌀을 나눔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한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는 오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하고, 25일부터 열리는 임영웅의 콘서트를 기념하기 위해 약 1261만 원 상당의 쌀 4톤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한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는 “이번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을 기대하며 임영웅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작은 행복을 전하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한다”고 밝혔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with HERO)’ 경기·서울·부울경은 드리미 4톤을, 대전·세종·순천에서는 각각 라면 616개를 기부한다.
또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을 기념하여 현장에 포토월도 설치할 예정이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경기·서울, 부울경, 대전세종, 순천은 “임영웅의 신곡 ‘온기’ 의 가사 ‘단 한 번의 용기, 단 한 사람의 온기 그 작은 시작이 돼 줄 수 있어’처럼 임영웅과 함께 성장하는 성숙된 팬의 모습으로 힘들고 어려운 사회에서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단 한 사람이 되기를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는 ‘덕질’ 노하우와 정보 공유,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하기 위해 만들어진 9개 지역팀이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중 4개 지역에서 이번 기부에 참여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5월 6일 신곡 두 개가 담긴 새 싱글 ‘온기’를 발매했다. 수록곡 ‘홈’과 ‘온기’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를 석권하며 여전한 ‘히어로 클래스’를 입증했다. 그는 오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를 열어 영웅시대 팬들과 직접 만난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