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은 빼고 단백질은 더한 ‘3세대 커피믹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름웰니스 '제누'가 올해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커피믹스 부문에 선정됐다.
'제누 스테비아 단백질 커피믹스'는 건강을 고려해 탄생한 새로운 커피믹스다.
설탕이 들어간 기존의 커피믹스가 1세대 커피믹스라면, 설탕 대신 스테비아로 단맛을 낸 스테비아 커피믹스는 2세대, 설탕 대신 스테비아로 단맛을 내고 단백질까지 추가한 제누는 3세대 커피믹스인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푸름웰니스 ‘제누’가 올해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커피믹스 부문에 선정됐다.
‘제누 스테비아 단백질 커피믹스’는 건강을 고려해 탄생한 새로운 커피믹스다. 설탕이 들어간 기존의 커피믹스가 1세대 커피믹스라면, 설탕 대신 스테비아로 단맛을 낸 스테비아 커피믹스는 2세대, 설탕 대신 스테비아로 단맛을 내고 단백질까지 추가한 제누는 3세대 커피믹스인 것이다. 제누 스테비아 단백질 커피믹스는 커피믹스 본연의 맛을 위해 11개월의 개발기간 동안 100번의 사전 테이스팅 과정을 거쳐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은 제품력을 인정받아 2023년 8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1000만포 이상 판매됐다. 특히 자신 자신을 위해 건강한 커피믹스를 찾는 시니어층, 부모님에게 건강을 선물하려는 소비자들 등에게 인기다.
지난 4월 배우 유지태를 전속광고 모델로 발탁하여 ‘설탕은 빼고, 단백질은 더하고’를 캐치프레이즈로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 대중적인 인지도를 확보하고 라인업을 확충하고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보험 리모델링] “강제로 장기저축”… 재테크에 보험이 필요한 이유
- “요즘 시대에 연대보증 책임을?” 파산한 스타트업 대표 자택에 가압류 건 금융회사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트럼프 2기에도 ‘손해보는 투자 안한다’… 전문가들 “정부도 美에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