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기술력... 숙취는 물론 건강까지 챙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명특허기업인 그래미가 올해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에 선정됐다.
건강에 좋은 천연 식물성 원료와 끊임없는 제품 연구개발(R&D)로 독보적인 숙취해소음료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결과다.
숙취는 물론 건강까지 챙겼다.
또 건강한 대학 생활과 브랜드 홍보를 위한 대학생 광고 공모전도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발명특허기업인 그래미가 올해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에 선정됐다. 건강에 좋은 천연 식물성 원료와 끊임없는 제품 연구개발(R&D)로 독보적인 숙취해소음료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결과다.
1998년 출시된 여명808과 함께 거듭되는 연구로 매해 업그레이드된 여명1004는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질병은 의사도 고치지 못한다’는 신념의 산물이다. 숙취는 물론 건강까지 챙겼다. 가족과 생계를 위해 술을 마셔야 하는 가장과 건강한 음주 문화를 즐기고 싶은 애주가들의 필수품으로 꼽혀 왔다. 26년 전 출시 당시 대학생이었던 아버지가 이제는 대학생이 된 아들에게 전수하는 숙취해소 노하우가 됐다.
그간 여명808과 여명1004는 매해 해변 행사, 대학교 오리엔테이션 등을 찾아 체험 마케팅으로 대학생·직장인 등을 공략해 왔다. 올해는 전국 대학생 오리엔테이션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시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 건강한 대학 생활과 브랜드 홍보를 위한 대학생 광고 공모전도 기획했다.
그래미 관계자는 “발명특허 기술과 자연 그대로의 식물을 꾸준히 연구해 인류 생명 연장의 꿈을 실현하고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보험 리모델링] “강제로 장기저축”… 재테크에 보험이 필요한 이유
- “요즘 시대에 연대보증 책임을?” 파산한 스타트업 대표 자택에 가압류 건 금융회사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트럼프 2기에도 ‘손해보는 투자 안한다’… 전문가들 “정부도 美에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