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前 연습생' 방지민, 포지션 배틀 탈락..'알유넥스트' 이어 두 번째 눈물[아이랜드2][★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랜드2(I-LAND2) : N/a' 연습생 방지민이 또다시 눈물을 흘렸다.
방지민은 파트2 진출 탈락 위기에 눈물을 흘리며 "프로듀서님들의 선택을 받지 못했지만 파트 1에서 제 매력을 많이 보여드렸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I-MATE 님의 선택을 믿고 기다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 파트2 진출 자리를 두고는 센터 1번 포지션에서 A팀의 후코가 B팀의 유이를 이기며 파트2 진출을 확정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된 Mnet '아이랜드2(I-LAND2) : N/a' 6회에서는 아이랜더 12인의 '파트2 진출 결정전'이 펼쳐졌다.
파트1의 마지막 여정이 된 이번 회차, 파트2 진출 결정전은 '1대1 포지션 배틀 미션'으로 진행됐다.
A팀과 B팀의 같은 포지션 멤버 중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은 한 명만이 생존하여 파트 2로 직행했다. 탈락한 나머지 한 명은 I-MATE의 선택을 기다려야 했다.
가장 먼저 6번 포지션을 맡았던 A팀 마이와 B팀 남유주의 결과가 공개됐다. 생존자는 마이였다. 심사위원 모니카는 "마이 씨가 연기한 토라진 여성이 좀 더 신선했다. 쉽게 나올 수 없는 표정이었다"라며 무대를 평했다.
5번 포지션에서는 A팀의 최정은과 B팀의 링링이 맞붙었다. 승자는 최정은이었다. 4번 포지션에서는 B팀의 유사랑이 A팀의 방지민과 겨뤄 승리를 차지했다. 가수 태양은 "냉정하게 오늘 무대로만 보고 결정하자는 생각을 했을 때 사랑 양이 조금 더 근소한 차이로 느껴지는 게 있었다"라고 심사했다.
방지민은 파트2 진출 탈락 위기에 눈물을 흘리며 "프로듀서님들의 선택을 받지 못했지만 파트 1에서 제 매력을 많이 보여드렸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I-MATE 님의 선택을 믿고 기다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자리에 돌아온 방지민은 같은 팀 정세비에게 "탈락을 예상했는데 눈물이 난다. 잘 모르겠는데 그냥 눈물이 난다"라며 흐느꼈다.
방지민은 지난해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유넥스트(R U NEXT)'에서 최종 탈락하며 한 번의 데뷔 실패를 경험했기에 그의 두 번째 눈물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메인 댄서 파트인 3팀 포지션에서는 A팀의 정세비와 B팀의 코코가 맞붙었고, 정세비가 승리를 차지했다. 메인 보컬 파트의 2번 포지션에서는 A팀의 윤지윤이 B팀의 김수정과 맞붙어 승리했다.
마지막 파트2 진출 자리를 두고는 센터 1번 포지션에서 A팀의 후코가 B팀의 유이를 이기며 파트2 진출을 확정 지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가인, 전 남친과 커플스타그램.."둘이 사귀어요" - 스타뉴스
- 김희철 과잉 충동성? ADHD 의심..전문가도 심각 - 스타뉴스
- 고현정, 재벌가 입성 신혼생활 고백 "3년간 혼자였다" - 스타뉴스
- '♥10세 연하와 결혼' 한예슬, 럭셔리 신혼집 공개..남편에 애교 폭발 - 스타뉴스
- 메모리카드 씹어 삼켜..'음주운전' 김호중 측 충격 진술 - 스타뉴스
- '월와핸 파워' 방탄소년단 진 커버 보그 재팬·GQ 재팬 12월호, 日 타워레코드 데일리 세일즈 랭킹
-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한국어곡 최초 스포티파이 13억 돌파..'K팝 자부심' - 스타뉴스
- BTS 지민, 솔로 여정 전시 성료..LA·도쿄 해외 주요 도시도 간다! - 스타뉴스
- '10년째 열애' 이정재♥임세령, LACMA 동반 참석..블랙 깔맞춤 [스타이슈]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솔로곡 스포티파이 총 38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