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도 정관장과 결별, 새로운 도전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쿼터로 KBL 무대를 누비던 필리핀 출신 렌즈 아반도가 안양 정관장을 떠나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정관장은 23일 아반도의 해외 타 리그 진출 의사를 존중해 재계약하지 않기로 했다.
아반도는 정관장과의 2년 계약을 끝낸 후 재계약 관련 대화를 나눴고, 정관장은 맥시멈 계약을 제안했다.
하지만 아반도는 해외 타리그 진출 의사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 기자] 아시아쿼터로 KBL 무대를 누비던 필리핀 출신 렌즈 아반도가 안양 정관장을 떠나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정관장은 23일 아반도의 해외 타 리그 진출 의사를 존중해 재계약하지 않기로 했다. 아반도는 정관장과의 2년 계약을 끝낸 후 재계약 관련 대화를 나눴고, 정관장은 맥시멈 계약을 제안했다. 하지만 아반도는 해외 타리그 진출 의사를 밝혔다.
정관장에 따르면 아반도 측에 이번주까지 답을 주길 바랐다. 이에 아반도 측은 일본 B.리그나 필리핀 PBA로 갈 생각이 있다고 알려왔다.
아반도는 187cm의 신장에도 놀라운 운동능력과 탄력을 과시하며 농구팬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하지만 2023~2024시즌에 허리 부상을 당했다. 그래도 부상을 딛고 일어나 조국 필리핀에서 열린 2023~2024 EASL 파이널 포에 출전하기도 했다.
한편 아반도와 결별하게 된 정관장은 팀 전력에 도움이 될 새 아시아쿼터 선수 물색에 나섰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임영웅·안성훈 배출한 ‘미스터트롯’, 시즌3로 돌아온다
- “김호중과 유흥주점 동석? 아니다” 허경환 해명…코미디언 동석 사실에 서둘러 반박
- 정수라, 이혼 10년만 새사랑 “필리핀서 사업하는 키 185cm 남자친구 생겼다”(같이 삽시다)
- 중년여성에 2억 뜯은 임영규, 사위팔이까지 “이승기한테도 돈을 받아야지”(실화탐사대)
- ‘짠한형’ 소유, 팬티 바람에 안마받다 119 신고 해프닝 “옷 입혀줄 사람 긴급호출”
- ‘직장 갑질 논란’ 강형욱, 옹호 글 등장…“말도 안 되는 마녀사냥”
- 임영웅 보다 비싼 김호중 콘서트 티켓, 매출만 약87억 안팎…강행하는 이유 있었다
- 이경규 “지석진, 초대 안 했는데 딸 결혼식에 와줘..사촌 경조사까지 다 커버할 것”(갓경규)
- ‘강남 건물주’ 혜리 “명품 가방 종류별로 있어…핸드폰 9개, 모아놓았다”
- [단독] KBS 측 “강형욱 입장 기다리고 있다…‘개훌륭’→‘동물은 훌륭하다’ 제목 변경도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