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故허참, 간암 말기까지 방송...못 챙겨드려 죄책감“ (금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희가 간암으로 세상을 떠난 故허참을 떠올렸다.
23일(화)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똑순이' 김민희가 딸 서지우와 함께 스튜디오를 찾았다.
이날 김민희는 故허참과 방송을 함께 했던 시절을 회상했다.
한편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희가 간암으로 세상을 떠난 故허참을 떠올렸다.
23일(화)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똑순이‘ 김민희가 딸 서지우와 함께 스튜디오를 찾았다.
이날 김민희는 故허참과 방송을 함께 했던 시절을 회상했다.
그는 “故허참 선생님과 케이블에서 더블 MC를 1년 정도 했는데 그게 선생님 마지막 작품이었다“고 하며 당시 故허참의 투병 사실을 몰랐다고 말했다.
“한 주 한 주 마르시고 안색이 좋지 않아 물어보면 임플란트 때문에 못 먹어서라고 했다. 매니저분께 여쭤봐도 끝까지 아니라고 했다“고 한 그는 “유독 선생님의 뒷모습을 사진으로 많이 찍었더라. 어느 날 선생님이 돌아가셨다는 얘길 들었는데 간암 말기까지 힘든 내색 없이 방송을 한 선생님께 나는 아프다고 계속 징징댔다. 내가 철이 없었다. 열심히 하면 끝까지 받쳐준다고 한 선생님 덕분에 많이 배울 수 있었다. 더 챙겨드릴 수 있었는데 그만큼밖에 못 한 것에 대해 죄책감이 있다“고 하며 눈물을 보였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금쪽상담소’ 김민희 “이혼 밝힌 뒤 男지인들, ‘나도 각방 써’라고...상처”
- 오은영, '극도의 우울감→기억력 저하' 서유리에 "가성치매" (금쪽)
- ‘금쪽상담소’ 서유리 “前 남편 최병길과 식비까지 더치페이…그냥 혼자 살걸”
- 김주연, “신병으로 2년간 하혈→반신마비...2022년 신내림 받아“ (금쪽)
- ‘금쪽상담소’ 박나래 “개그계 군기, 말도 안 되는 악습 많아...지금은 없어“
- 오은영, “부모가 너무 아끼면 자녀는 어려움 있을 수도…금일봉 안 줘도 돼” (금쪽)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