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김남희, ‘군인 아버지’ 덕 본 사연 “탱크 타고 왔구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남희가 군인 아버지와 특별한 추억이 있다고 밝혔다.
5월 23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야구장세권'을 찾는 신혼 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김남희가 "군인들 틈에서 축구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남희가 복팀 인턴 코디로, 황찬성이 덕팀 인턴코디로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남희가 군인 아버지와 특별한 추억이 있다고 밝혔다.
5월 23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야구장세권‘을 찾는 신혼 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이날 복팀 인턴 코디로 등장한 김남희는 최근 이사했다고 전했다. 어릴 때는 군인 아버지를 따라 관사에서 살고 많은 지역을 이사했다고 얘기했다.
김남희가 “군인들 틈에서 축구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장동민은 “아빠가 그러셨다. 우리 아들 끼워줘!라고”라고 해 웃음을 만들었다.
김남희는 “지금 집은 조용한 곳을 찾아왔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양세형과 장동민은 “조용할 거다. 군인들이 지켜주니까”라고 해 또 웃음을 만들었다.
양쪽에서 “오늘 탱크 타고 온 거 아니냐”라고 하자 김남희는 말을 잇지 못했다. MC들은 “그래서 발렛 한 거냐”, “전시된 건 줄 알았다”라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남희가 복팀 인턴 코디로, 황찬성이 덕팀 인턴코디로 등장했다. 그밖에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주우재, 김대호 등이 패널로 등장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남희, '패대기 시구' 비하인드 "전날 허리 다쳐 응급실行"(홈즈)
- LG 오지환이 직접 사회 본 찐팬 부부 '홈즈' 의뢰인으로 등장
- 궤도X이시원, 서울 미세먼지 피할 숲세권 집 찾았다…과학적 발품 大성공('홈즈')
- ‘구해줘! 홈즈’ 김대호, “‘새집증후군’ 라듐”에 궤도 ‘깜짝’ “라듐은 접하면 큰일”
- 궤도, “산의 기운 받는다=초정상자극에 의한 자극”‘홈즈!’
- ‘구해줘! 홈즈’ 김숙, 빽가와 정성화 캠핑 와서 오리털점퍼 태운 사연 “비싸서 못 물어줌”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