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 딸, 父 닮아 콧대 미인‥오뚝함에 김구라 깜짝(아빠는 꽃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점점 아빠 김원준을 닮아가는 김원준의 딸 미모가 김구라를 놀라게 했다.
이날 김원준은 콘서트 스케줄을 가기 전까지 딸 육아에 한창이었다.
앞서 김원준은 딸과 외출을 했다가 시민들에게도 "(딸이 아빠와) 안 닮았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었다.
김원준은 딸 외모 칭찬에 신나서 "예진이가 콧대가 많이 높다"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점점 아빠 김원준을 닮아가는 김원준의 딸 미모가 김구라를 놀라게 했다.
5월 23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아빠는 꽃중년' 5회에서는 김원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원준은 콘서트 스케줄을 가기 전까지 딸 육아에 한창이었다. 김구라는 이런 모습을 보다가 "콧대가 많이 섰네?"라며 깜짝 놀랐다. 앞서 김원준은 딸과 외출을 했다가 시민들에게도 "(딸이 아빠와) 안 닮았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었다.
김원준은 딸 외모 칭찬에 신나서 "예진이가 콧대가 많이 높다"고 자랑했다.
한편 1973년 2월생 만 51세인 김원준은 지난 2016년 14살 연하 검사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앞서 장모님과 나이 차이가 띠동갑이라고 밝힌 바 있다. 김원준의 둘째 딸 예진은 영유아 검진 결과 키는 97.5%로 또래 100명 중 2·3등, 체중은 99%로 100명 중 1등이라는 결과를 받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사랑꾼 이미지 박살 ‘상간남 피소’ 강경준→최정원 불륜 논란 속 잠적한 이들
- 박철, 옥소리와 이혼·부친상 후 충격 근황 “꿈에 父 나와…무당하라고”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버닝썬 승리, 추악한 만행 또 터졌다…여성 강제로 끌고가며 손찌검 제스처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이번엔 학폭 의혹까지 “깡패라 으스대며 무차별 폭행” [종합]
- 임영규, 2억원 돌려달라는 호소에 사위팔이 “이승기가 해결할 수도” 머리채 (실화탐사대)
- 테니스복 입은 최강희, 47세 나이 안 맞기는 동안+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