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김태희와의 결혼 “이상형은 아냐… 아직도 설렌다” (조목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비가 김태희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23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는 '22년차 꾸러기 비 OPPA 두두등장! 현아야 인생은 존.버.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조현아는 비에게 "오빠가 김태희 언니 만나서 결혼할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다", "둘이 만나 가지고 잘 사는 거 보고 '사람은 다 인연이 있고 때가 있구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비가 김태희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23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는 ‘22년차 꾸러기 비 OPPA 두두등장! 현아야 인생은 존.버.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조현아는 비에게 “오빠가 김태희 언니 만나서 결혼할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다”, “둘이 만나 가지고 잘 사는 거 보고 ‘사람은 다 인연이 있고 때가 있구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비는 “난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 “내 아내를 딱 보는 순간 ‘Destiny~ 하는 느낌이었다”라고 답했다.
하지만 그는 서로 이상형이 아니었다고 말하며 함께 광고를 찍었던 비하인드를 꺼냈다. 비는 “김태희랑 광고를 찍으러 갔는데 너무 예의가 바르더라”, “(인사를 했는데) 자꾸 목소리가 들렸다”라고 말했고, 조현아는 설레어하며 소리쳤다. 이어 비는 “케이터링을 막 뜨고 있는데 내 옆에서 그녀의 목소리가 들리더라”, “옆에서 뜨는데 내 두 배는 먹는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곧이어 “그걸 바로 매니저에게 주더라”라며, “이 여자는 신이 나에게 마지막 기회를 주신 거라고 생각했다”라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조현아는 연신 부러움을 표현했고, 비는 커플 목걸이를 보고는 “아직도 설렌다”라고 말하며 김태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조현아의 목요일 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비, 라이브 비결 박진영 덕분... “라이브 특훈 받아… 러닝 머신 위에서 노래 연습” (시즌비시
- 현아 2년 전까지 40kg, 김밥 한알로 종일 버텨 [소셜in]
- 현아, 사생활에 “남들 시선 의식하지 못해… 그냥 사진 찍힌다” (시즌비시즌)
- 박지환, SNL 제이환 연기에 “도망가고 싶었다… 끝나고 눈물 흘려” (시즌비시즌)
- ‘가보자GO’ 비, 밀당의 고수 등극?! “출연료 많이 줘요?”
- 김호중이 반한 그녀, 한수진과 환상의 컬래버 기대 UP(가보자GO)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