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파 모바일', 최고난도 던전 재해: 멸망의 칼릭스 업데이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의뢰 던전 재해: 멸망의 칼릭스는 드락발트에서 넘어온 강력한 용 '칼릭스'가 등장하는 최상위 재해 던전으로 레벨 70 이상, 최소 항마력 5만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이 가능하다. 총 5단계로 구성됐으며, 진행에 따라 '칼릭스' 공격 패턴이 변화해 정밀한 조작이 요구된다.
이번 던전부터 '칼릭스'의 보상 구간이 최대 30단계까지 세분화되며, 완료 시 멸망의 '칼릭스' 크리쳐 상자, 재해 멸망의 '칼릭스' 카드첩, 재해 던전 주간 추가 입장권 등 단계별 보상이 제공된다.
스핏파이어와 넨마스터 2종의 개편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스핏파이어는 탄 발사 개수의 제한이 제거되고 류탄의 투척 재사용 시간이 조정됐다. 또한 상태 이상의 피해 효과를 전이 가능한 신규 기술도 추가됐다. 넨마스터는 넨을 활용해 적들을 밀어내거나 원거리 기술과 연계 가능한 신규 스킬이 생기고, 기존 스킬의 연출이 개편됐다.
콘텐츠 비밀 작전의 마지막 지역으로 비 하이브가 공개됐다. 비 하이브는 밀란 평원 속 거대한 벌집과 함께 여왕벌 '퀸 비'가 등장하는 지역으로, 던전 임무 완료 시 라이언 코크스, 레플리카 : 훔쳐온 불 – 팔찌 등의 강화 재료와 스킬룬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던전 내 난입하는 '나탈리아 수' 처치 시 스킬룬 파편, 찬란한 스킬룬 선택 상자, '퀸 비' 카드 등 특별 보상도 제공된다.
넥슨은 '던파 모바일'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6일까지 돌파 진행에 필요한 성장 재화 프렉티컬 에너지 코어를 최대 4000개까지 원하는 코어로 변경할 수 있는 프렉티컬 코어 변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27일까지 전직을 완료한 스핏파이어와 넨마스터 캐릭터를 대상으로 성장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지정 캐릭터는 상시적으로 이동속도 및 경험치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으며, 특정 임무 완료 시 5단계 다색 엠블렘 풀세트 상자, 65레벨 12강 에픽 무기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던파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