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과 해외 팬들 난리난! 김수현의 태평양 넘어서는 ‘등짝과 어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주말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종영된 후에도, 김수현은 극 중 백현우 역으로서의 추억을 잊지 못하는 듯 그와 김지원이 연기한 홍해인 역이 함께했던 장소들의 사진을 자신의 개인 채널에 계속해서 게재하고 있다.
드라마가 종영한 후에도 그가 극 중 인물과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면서 팬들과의 소통을 지속하고 있으며, 특히 해외 팬들 사이에서는 이러한 그의 모습이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주말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종영된 후에도, 김수현은 극 중 백현우 역으로서의 추억을 잊지 못하는 듯 그와 김지원이 연기한 홍해인 역이 함께했던 장소들의 사진을 자신의 개인 채널에 계속해서 게재하고 있다.
23일 오후 특별한 설명 없이 공개된 두 장의 사진은 저녁 시간대의 도시 풍경을 배경으로 한 남성의 뒷모습을 담고 있는데, 이는 바로 김수현 본인이라는 점이 팬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사진 속에서 김수현은 여유로운 핏의 밝은 색 반팔 셔츠를 착용하고 있으며, 세로 줄무늬가 더해진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사진은 도시의 저녁 노을이 비치는 푸른빛 하늘과 높은 건물들, 넓은 도로가 어우러져 평온하면서도 서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드라마가 종영한 후에도 그가 극 중 인물과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면서 팬들과의 소통을 지속하고 있으며, 특히 해외 팬들 사이에서는 이러한 그의 모습이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수현의 지속적인 활동은 그가 단순한 배우를 넘어 한류 스타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민수, 결혼 18년만 이혼 발표 “최선 다했지만…후 부모로 최선 다할 것”(전문) - MK스포츠
- “故 구하라, 용기 있는 여성”…버닝썬 게이트 경찰유착 밝힌 ‘숨은 공신’[MK★이슈] - MK스포
- ‘기럭지 장인’ 김사랑, 원조 글래머의 완벽한 실루엣! “8등신 몸매에 빠져보세요” - MK스포츠
- 홍진영, 의상은 벌써 한여름! 짧아도 너무 짧은 끈 원피스 입고 ‘미리 여름’ - MK스포츠
- ‘17골 10도움’ 손흥민, EPL 올해의 팀 스트라이커 후보 선정...홀란드와 경쟁, 푸대접 한 풀까 - MK
- 두산 최준호 ‘온 힘을 다해 역투’ [MK포토] - MK스포츠
- 미국 언론도 주목하는 한국 종합격투기 헤비급 최강 - MK스포츠
- SSG 이기순 ‘역투’ [MK포토] - MK스포츠
- 이엄지 ‘섹시 웨이브’ [MK포토] - MK스포츠
- 치어리더 김도아 ‘슈퍼 이끌림’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