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상담소’ 김민희 “이혼 밝힌 뒤 男지인들, ‘나도 각방 써’라고...상처”
백아영 2024. 5. 23. 21: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희가 이혼 사실을 고백한 뒤 남자 지인들에게 받은 상처를 털어놨다.
23일(화)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똑순이' 김민희가 딸 서지우와 함께 스튜디오를 찾았다.
한편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희가 이혼 사실을 고백한 뒤 남자 지인들에게 받은 상처를 털어놨다.
23일(화)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똑순이‘ 김민희가 딸 서지우와 함께 스튜디오를 찾았다.
이날 김민희는 귀신은 무섭지 않지만 사람이 돌변하는 것이 두렵다고 털어놨다.
그는 “처음엔 ‘민희야, 어머! 세상에’라고 하다가 ‘그게 뭐니?’라고 변해가는 과정이 있는데 희한하게 그런 일들이 많았다“고 하며 ”이혼 후 지인에게 이혼 사실을 얘기하면 상기돼 있다. ‘저도 각방 쓴다’, ‘도장만 찍으면 된다’고 하더라. 그런 상황이 계속되다 보니 사람을 만나지 않았고 일도 줄었다“고 덧붙여 충격을 안겼다.
한편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은영, '극도의 우울감→기억력 저하' 서유리에 "가성치매" (금쪽)
- ‘금쪽상담소’ 서유리 “前 남편 최병길과 식비까지 더치페이…그냥 혼자 살걸”
- 김주연, “신병으로 2년간 하혈→반신마비...2022년 신내림 받아“ (금쪽)
- ‘금쪽상담소’ 박나래 “개그계 군기, 말도 안 되는 악습 많아...지금은 없어“
- 오은영, “부모가 너무 아끼면 자녀는 어려움 있을 수도…금일봉 안 줘도 돼” (금쪽)
- ‘금쪽상담소’ 전원주 “두 아들에 건물·며느리에 현금→그 자리에서 돈 세더라”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