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포스트잇으로 가려지는 얼굴...소두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한나(35)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20대 같은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22일, 배우 강한나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하트 모양 포스트잇을 얼굴에 붙이고 촬영한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한나는 초록색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고 얼굴에 포스트잇을 붙인 채 등장했다.
강한나는 JTBC 드라마 '비밀은 없어'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고경표와 촬영한 사진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배우 강한나(35)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20대 같은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22일, 배우 강한나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하트 모양 포스트잇을 얼굴에 붙이고 촬영한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한나는 초록색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고 얼굴에 포스트잇을 붙인 채 등장했다. 포스트잇은 그의 볼을 완전히 가려 작은 얼굴을 실감케 했다.
강한나는 앞머리를 내려 동안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카메라를 노려보는 그의 표정은 카리스마보다는 귀여운 느낌을 줬다.
다른 사진에서 강한나는 휴대전화로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그는 앞선 사진과 달리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미소로 인해 드러난 보조개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강한나는 JTBC 드라마 '비밀은 없어'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고경표와 촬영한 사진도 공개했다.
고경표는 흰색 반소매 티셔츠를 입고, 옅은 미소를 띠고 있다. 고경표 역시 얼굴에 포스트잇을 붙이고 등장해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드라마에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두 사람은 사진에서도 얼굴을 가까이 맞대 '케미'를 드러냈다. 특히 두 사람의 키 차이는 대리 설렘을 유발했다. 고경표는 185cm이고, 강한나는 170cm이다.
한편, 강한나와 고경표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JTBC '비밀은 없어'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영된다.
강한나는 12년 차 예능 작가 온우주로 출연하고, 고경표는 아나운서 송기백으로 출연한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강한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기 혐의' 받은 재희, 살길 열렸다...
- 배우 미유, '27세 연상' 유부남 배우 좋다고 실명 언급...팬들 충격
- 재벌 남친 파산하자 이별한 女가수...반응이 안 좋습니다
- 현재 같은 드라마 출연 중인 男女배우, 사귑니다...축하
- 걸그룹 탈퇴한 멤버, '남친' 때문이었다...충격 고백
- 임영웅, 연기에 진심...놀라운 근황 전했다
- 김호중, 지금 당장은 자숙 NO...충격적인 입장 전했다
- 김숙, 재산 부풀려졌다...안타까운 소식
- "유재석 약속 안 지켜"...'세계 1위' 김연경, 작심하고 폭로했다
- 송강호, 데뷔 34년 만에 '신인상' 노린다...'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