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홈, 부산 색다른 공유숙박 세일 페스타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유숙박 플랫폼 위홈(www.wehome.me)은 오는 5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열리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공유숙박으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위홈의 참여로 이번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더욱 다채로운 숙박 경험을 가격부담 없이 제공하며, 국내 공유숙박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유숙박 플랫폼 위홈(www.wehome.me)은 오는 5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열리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공유숙박으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목표로 하며 여행객들에게 숙박 관련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숙박세일 페스타는 5월 28일부터 시작되는 지역특별기획전과 6월 3일부터 진행되는 본편으로 구성된다. 5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숙박이 가능하며, 예약은 6월 30일까지 할 수 있다. 지역특별기획전에서는 5만원 할인쿠폰이, 본편에서는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이 선착순으로 소진될 때까지 제공된다.
위홈의 이세빈 매니저는 “위홈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숙소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위홈의 차별화된 공유숙박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에서의 공유숙박에 대한 인기는 매우 높다. 이는 지난해 10월 부산으로 공유숙박 실증특례가 확대되면서 가능해진 현상이다. 위홈은 이번 행사에서 힐링 바다뷰 숙소부터 광안대교가 보이는 숙소 등 독특하고 멋진 공유숙박 숙소들을 엄선해 추천할 예정이다.
위홈의 참여로 이번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더욱 다채로운 숙박 경험을 가격부담 없이 제공하며, 국내 공유숙박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위홈 소개
위홈은 대한민국 1등 공유숙박이다(합법숙소 기준). 색다른 숙소 새로운 여행을 제공한다. 내국인이 공유숙박을 합법적으로 누릴 수 있는 유일한 플랫폼이다. 위홈은 정부 공인이라 신뢰할 수 있고 안심이라는 장점 외에 간편결제와 빠른 고객서비스로 편리하다. 글로벌 플랫폼에 비해 수수료도 환불되며 50% 저렴하다. 위홈 실증특례를 통해서 서울과 부산에서는 누구나 쉽게 합법적인 공유숙박이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위홈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일제약, 임원 승진 인사 단행 - 뉴스와이어
- 빛의 시어터, 크리스마스 및 새해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심야 특별전 운영 - 뉴스와이어
- ‘챗GPT 국내 일자리 10% 채운다’ 슈퍼코딩, AI 100% 취업 연계 교육프로그램 론칭 - 뉴스와이어
- EBS ‘특집 다큐 - 한국에서 세계로, 인도주의의 길’ 2부작 방영 - 뉴스와이어
- LG에너지솔루션, 7.5GWh 규모 ESS 프로젝트 공급계약 체결 - 뉴스와이어
- 효성중공업, 수소발전 시장 공략 - 뉴스와이어
- 현대자동차 ‘디 올 뉴 팰리세이드’ 사전계약 개시 - 뉴스와이어
- 한화그룹, 미국 필리조선소 인수 최종 완료 - 뉴스와이어
- LG생활건강, 강아지 발씻자 ‘티슈형’ 출시로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 뉴스와이어
- 호텔 라마다 속초, 크리스마스 & 연말 맞이 디너 뷔페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