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산·우영, 환상적인 비주얼…완벽 케미스트리[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의 산과 우영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23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는 에이티즈 산, 우영과 함께한 6월 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들은 새로운 앨범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음악을 대하는 자세까지 진솔하게 펼쳐냈다.
한편, 에이티즈 산과 우영의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6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에이티즈'의 산과 우영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23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는 에이티즈 산, 우영과 함께한 6월 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타투 프린트 의상과 립 커프 등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더불어 이들은 환상적인 비주얼 합으로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발휘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들은 새로운 앨범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음악을 대하는 자세까지 진솔하게 펼쳐냈다. 특히 이들은 K팝 보이그룹 최초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 것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한편, 에이티즈 산과 우영의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6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