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과감 시스루 드러낸 군살 제로 몸매‥원조 레깅스 여신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핑크 출신 배우 손나은이 늘씬한 몸매를 인증했다.
손나은은 5월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한 장을 게재,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긴 웨이브 헤어에 선글라스로 시크한 분위기를 더한 손나은은 원조 레깅스 여신다운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
손나은은 지난 2022년 4월 에이핑크를 탈퇴했으며, 지난해 2월 종영한 JTBC 드라마 '대행사'에서 재벌가 출신 강한나 역으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에이핑크 출신 배우 손나은이 늘씬한 몸매를 인증했다.
손나은은 5월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한 장을 게재,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나은은 시스루 소재 흰색 상의에 레깅스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긴 웨이브 헤어에 선글라스로 시크한 분위기를 더한 손나은은 원조 레깅스 여신다운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
손나은은 지난 2022년 4월 에이핑크를 탈퇴했으며, 지난해 2월 종영한 JTBC 드라마 ‘대행사’에서 재벌가 출신 강한나 역으로 출연했다.
한편 손나은은 JTBC 신작 드라마 ‘가족X멜로’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가족X멜로’는 사업이 망해 이혼당한 남자가 십몇 년이 지난 이후 수십억대 부자가 돼 아내와 딸 앞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사랑꾼 이미지 박살 ‘상간남 피소’ 강경준→최정원 불륜 논란 속 잠적한 이들
- 박철, 옥소리와 이혼·부친상 후 충격 근황 “꿈에 父 나와…무당하라고”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임영규, 2억원 돌려달라는 호소에 사위팔이 “이승기가 해결할 수도” 머리채 (실화탐사대)
- 버닝썬 승리, 추악한 만행 또 터졌다…여성 강제로 끌고가며 손찌검 제스처
- 테니스복 입은 최강희, 47세 나이 안 맞기는 동안+각선미
- 싱글맘 한그루, 42㎏ 유지 포기 “마른 것만 예쁘다는 생각 어리석었다”